RYANTHEME_dhcvz718
홈 > 가이드 > 크랩
크랩

크랩

온카 1 2525 0 0
크랩

크랩 게임 개요

크랩은 룰렛 테이블에 베팅하는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베팅이 베팅 된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특정한 내기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이 이길 방법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굴릴 수있는 것을 기반으로 우승 가능성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확률이 높은 게임이기도합니다.


플레이어는 테이블에 베팅을하고, 한 플레이어는 주사위 명령을받습니다. 딜러 또는 도박 대 책임자 주사위를 굴리기 전에 모든 베팅이 이루어 지도록 테이블에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이기는 내기를 외우고, 위닝을 나눠주고 테이블에서 손실을 제거 할 것입니다. Croupier는 집을 대표합니다.


Croupier가 더 이상 베팅을 부르지 않으면 테이블을 만지거나 더 많은 칩을 내려 놓을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들고 던져 버리거나 잃어 버렸는지 확인하여 내기를 얻었거나 잃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cad69314adf23dccf311eb7cece9d10c_1541923009_3397.jpg
 

크랩 규칙 및 팁

크랩은 인기있는 테이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할리우드가 테이블 업무를 영속시키기 때문일 것입니다. 종종 영화와 TV에서 많은 사람들이 크랩 테이블 주위에 서있는 것을 보게되는 반면 누군가가 주사위를 던지고 돈을 거는 것을 봅니다. 크랩의 규칙과 게임 플레이를 배우기 시작하면 재미있을 수 있지만, 배우는 데 필요한 중요한 팁이 있습니다. 크랩은 확실히 주사위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가질 롤의 유형을 기반으로 베팅합니다. 플레이어는 서로 도박 할 수 있습니다. 


크랩 배팅

패스는 기본적인 배팅으로 간주됩니다. 대부분의 선수가 패스를 베팅합니다. 주사위를 담당하는 플레이어를 사수라고합니다. 첫 번째 롤을 롤 아웃이라고합니다. 이 첫 번째 롤에서 패스 베팅을하려면 사수가 7 또는 11 주사위를 필요로합니다. 2, 3 또는 12이 굴리는 경우, 패스 베팅이 손실됩니다. 4, 5, 6, 8, 9 및 10 롤은 "포인트"입니다. 즉, 사수가 주사위를 굴려 포인트를 다시 얻거나 7을 굴려야합니다. 사수는 포인트 나 7이 발생할 때까지 계속 던졌습니다. 포인트가 먼저 발생하면 패스 베팅이 승리합니다. 7이 먼저 나오면 "7 out"이며 패스 베팅이 사라집니다.


TIP. 

패스 라인 베팅을하기 위해 나오는 롤을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시장이 꺼져 있기 때문에 앞으로 나오게 될 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다음 롤이 나왔다는 뜻입니다. 켜져 있으면 게임이 진행되는 중입니다. 패스 라인 베팅에는 1.41의 집 가장자리가 있습니다. 


크랩 사이드배팅

사이드 베팅은 7 이전에 포인트를 굴리는 것입니다. 확률은 포인트가 2 및 1 인 경우이를 위해 4에 10을 지불합니다. 점수가 3 및 2 인 경우 5에서 9입니다. 포인트 6 및 5에서 6 확률로 8 확률을 얻습니다. 이 베팅을하려면 패스 라인 베팅 뒤에 놓습니다.


다른 베타 옵션은 통과하지 않습니다. 이 베팅의 집 가장자리는 1.36 %입니다. 이것은 패스 라인의 반대쪽에서 작동하며, 12은 굴림을위한 승리 대신에 푸시입니다. 7이 승리하고 포인트를 얻으면 잃을 확률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와서 베팅은 패스 라인과 비슷합니다. 이 내기는 출연 중일 때 외에는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포인트에 베팅하는 베팅입니다. 집 가장자리는 1.41 %입니다.


플레이스 베팅은 확률 베팅과 유사하지만 먼저 패스를하거나 베팅을하지 않아도됩니다. 주사위를 굴리기 전에 게임 중 언제든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집 가장자리는 4과 10이 주사위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크랩 용어

슈터 – 게임에서 두 개의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이 슈터입니다. 슈터는 반드시 라인에서 배팅을 해야 합니다.


딜러 – 크랩스의 각 테이블의 양 쪽에서 게임을 기록하는 두 명의 딜러가 테이블에 있습니다. 딜러의 가장 보편적인 주요 기능은 플레이어가 어떻게 게임을 하고 싶은지에 대한 내용과 딜러에게 마커를 주면 딜러는 당신의 배팅을 배팅해줍니다.


스틱맨 – 스틱맨은 게임을 기록하고 슈터의 던진 주사위의 결과를 말해주는 사람입니다. 스틱맨은 또한 전체 테이블에 거쳐 닿을 수 있는 긴 막대기를 이용하여 슈터가 주사위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사람입니다. 스틱맨은 플레이어가 더 많은 금액의 배팅을 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흔한 일입니다.


박스맨 – 이것은 크랩스의 뱅커입니다. 이 사람은 모든 칩의 현황을 기록합니다. 그는 스틱맨의 맞은편과 두 명의 딜러의 사이에 앉습니다.


크랩 팁

크랩은 배팅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게임을 처음 배우기 시작할 때 패스 라인에 머물러 궁극적으로 다른 여러 내기 방법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thumb-onca_50x50.png 

온카 


, , , , , , , , ,

1 Comments
비노 2018.11.11 17:21  
크랩 게임 개요 및 팁 용어 안내입니다.

슈터 – 게임에서 두 개의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이 슈터.
딜러 – 크랩스의 각 테이블의 양 쪽에서 게임을 기록하는 두 명의 딜러.
스틱맨 – 스틱맨은 게임을 기록하고 슈터의 던진 주사위의 결과를 말해주는 사람.
박스맨 – 모든 칩의 현황을 기록하는 사람.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