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어이가 없네요. 전부 공개하겠습니다.
어제 2월22일 오후 6:39:16초 회원아이디 hopXX 닉네임 깐XX 20,000,000원 회원님 입금하였습니다.
첫판 200만원 승리 후 2250만원,
먹튀라고 얘기하는 문제의 배팅 1000만원 플레이어 배팅, 3초 후 취소 후 뱅커로 재배팅 1000만원, 950만원 승
저희 관리자에서 경고 알람이 울립니다.
먼저, 주황색은 배팅취소, 자주색은 마이다스 배팅완료 누르는 시간과 슈박스에 결과값 송출을 위해 버튼을 누르는 시간의 격차가 7초이내이면
경고가 뜨는 동시에 나오는 색입니다. 그 다음 첫번째 시간은 배팅완료 된 시간, 두번째 시간은 결과값 송출한 시간입니다.
이는 아직 마이다스를 운영하는 사이트들 중 저희 호카지노에서만 되고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강승부배팅 무려 1000만원을 배팅하시는분이 뱅커에 배팅한다는게 플레이어로 배팅을 했다구요?
저희 4,50대 어르신분들도 이런실수 했다고 연락오시는분 지금까지 단한분도 안계십니다.
근데 천만원 배팅하는데 잘못배팅해서? 그것도 바로가 아니고, 오후 6시 46분 44초에 배팅을 하고 재배팅시간이 6시 47분 26초.
잘못 배팅을 했는데 저 시간동안 잘못배팅한 줄 모르고 있었나요? 6시 46분 26초 배팅 후 6초 뒤 결과값 송출.
카드를 쪼으지 않고 딜러가 바로 오픈한다 해도 7초안에 슈박스에 결과값 송출을 누르는것도 아주 힘듭니다.
근데 본인께서 직접 말씀을 하시네요.
자, 이제 뱅커에 베팅한 아바타가 카드를 오픈할 차례 입니다.
아바타는 꼬깃꼬깃 카드를 천천히 쪼으며 첫장 5를 오픈합니다.
나머지 한장을 정성스레 쪼으더니 아주 자신있게 두번째 카드를 던지며
숫자 4를 오픈 합니다.
뱅커 네츄럴 9 입니다.
플레이어8 뱅커9 저 비노의 한끗차 승리 입니다!!
역시 피라미드 그림은 저를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자 그럼, 바로 오픈은 안한거고 충분한 시간이 흘렀는데 격차가 6초차이가 난다면 지금 먹튀라고 얘기하는 저 말들이 일치하나요?
죽으면 나두고 따면 트집잡는다구요?
같은 회차에 정상배팅한 유저입니다. 색이 다르죠. 배팅 시간의 격차를 보세요. 이게 정상배팅아닌가요?
물론 이해합니다. 호텔실시간영상이니 오류가 생깁니다. 그 오류를 최대한 시스템상 설명해드릴 수 있도록 만들엇는데
사진을 다 받으시고 인정하시는 척 하시더니 뒤늦게 이런글 올리시나요?
회원들이 알아야할 권리가 있다구요, 네 물론 있죠. 근데 내용을 읽고 30분동안 저랑 통화한 회원님이 맞나싶네요. 이렇게 앞뒤가 다르다니.
지금까지는 시스템 로그상 기록을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저희 본사에서 고액배팅 모니터링을 하는 팀이있습니다.
모니터링 했는데 열렸다라고 얘기만 하면 누가 믿겠습니까? 했습니다.
돈천만원이니 한번은 넘어가신다구요? 네 감사합니다.
1000만원을 잃으셨음에도 불구하고 이해를 해주시네요.
이번에는 안빨랏나요? 1000만원 금방 죽었는데요. 라고 하셨습니다.
200만원 500만원 맞추고 1000만원 지시니까 이번에는 안빨랏나요? 라고 문의오시네요.
명확하게 자주색이 아닌 빨간색 그리고 배팅시간격차도 다릅니다.
저희 직원이 정상이라고 합니다.
어이없네요. 아까랑 똑같은 상황인데요 라고 하시는데 어딜 봐서 똑같은 상황이죠?
또 1000만원 배팅 후 물어보시네요. 그리고 나서 대화내용 처럼 말씀하시네요.
그 이후로 3000까지 올라가셨다가 다시 지셨네요.
정상배팅은 이길시 초록색 질시 빨간색 취소 및 타이 주황색 , 부정배팅 자주색으로 분류됩니다.
저희가 이겼을때만 따지는 건가요? 저희가 색과 배팅시간 등을 단숨에 바꾼건가요?
그리고 게임이 튕기고 로그인이 안되신다구요. 당연하죠 전화연결이 안되시는데, 등록되어있는 번호는 옛날번호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연락을 드립니까. 그렇다고 게임을 진행시키고 환전시에 차감시킨다고 하면 인정을 더 못하는 상황이 나오겠죠.
그렇기에 배팅을 멈추고 즉각대응을 위해 게임을 못하게 막은겁니다.
그리고는 다른번호로 전화가 오셔서, 옛날번호로 전화하는데 어떻게 받냐구요.
주소지변경 신고 안해서 군대 입소 못했다하면 군대책임인가요?
왜 옛날번호로 전화한거를 가지고 저희한테 뭐라하시는지도 모르겠는데 최대한 친절히 끝까지 대응해드렸습니다.
네 제가 저희측에서 이기고 계시네요 라고 얘기했습니다.
서로 아주 불편한 사이고 다투고 있는데 제가 뜬금없이 이런얘기했겠습니까?
서로 좋게 대화를 하고 있으면서 이런저런 얘기도 하면서 많은 얘기를 나눴는데 그걸 또 꼬투리 잡으시네요.
(구)프리미엄카지노 -> (현)호카지노 가
저 비노를 너무 물렁하게 본것 같습니다.
뭐 되시는것 마냥 말씀하시는데, 저희한테 소액이든 고액이든 누구든 회원님은 같은 회원님입니다.
누구한테도 물렁하게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보상을 해드릴까 상부보고 하며 보상을 논의한 제 자신이 한스럽네요.
그리고 제가 호카 잘못아니다 라고 얘기를 했나요?
저는 마이다스 측 오류이지 호카에서 잘못해서( 즉 시스템상이나 등등) 이러한 오류가 나오는건 아니다.
하지만 마이다스를 운영하고 있기에 여기에 따른 책임이 있고, 그 책임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오래전부터 마이다스 관련 공지사항을 띄어놓고 이와같은 내용은 본사에서 책임이 없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장기간 이러한 부분들에 대해서 보상절차를 다 해드리고 있었습니다. (현재는 보상절차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비노회원님, 천만원 넣어서 얼마를 가져가시든 저희 호카에서 고의로 방을 닫은적도, 배팅을 막은적도 없습니다.
온카회원님들이 알아야 할 권리? 네. 제가 물론 아셔야죠 라고 답했었죠. 근데 그게 이런식일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한결같기를 바라겠습니다.
https://casinoleak.com/bbs/board.php?bo_table=caino_run&wr_id=164&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