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호카지노 먹튀 (프리미엄카지노)의 먹튀수법에 대해서. chapter.4
마이다스가 호텔영상이라 인기가 많은 만큼 문제도 많습니다.
해당 내용은 호카지노, 리뉴얼전 프리미엄 카지노에서도 있었던 공지사항입니다.
●마이다스 호텔 게임 중 간혹 발생하는 오류 안내●
●간혹 발생하는 오류 안내●
간혹 발생하는 오류에 대해 공지드립니다.
-한 회차가 끝난 뒤 그 회차에 대한 점들이 찍힌 뒤에 다음 배팅을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환경에 따라 1~3초까지 걸릴수 있습니다.
점이 찍히기 전에 배팅을 하시게 되면 중복배팅이 되어버릴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바랍니다.
급하게 배팅을 하시게 되시면 연속으로 배팅이 되는 경우가 있으니 꼭 여유롭게 배팅하시기바랍니다.
렉이 심하다고 느끼신다면 잠시 배팅을 중지하시고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배팅취소시 간혹 금액이 적혀 있지 않은 칩들이 남아있습니다.
이는 브라우저 자체 렉으로 수정중인 사항입니다.
이용하시고 계시는 방을 나갓다 오시면 초기화됩니다.
- 회차가 끝남에도 배팅정지가 풀리지 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해당 경우는 결과값 송출과정에서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이며
방을 나갓다 오시거나 다른 방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베팅후에 테이블에서 팅겨지거나 영상이 끊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온라인 시스템이라는 특성상 인터넷라인 불안 또는 국제망 불안등 여러 요인에 의해
생길수 있는 부분이지만 그 자체가 게임결과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The room has ended 문구가 뜬다면 오랫동안 진행하지 않은 방을 뜻합니다.
또한 위 문구와 함께 방이 닫힌다면 게임이 끝낫거나,경기 진행이 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 현지 호텔카지노에서 연속적으로 배팅없이 경기 진행을 하고 있는 경우에는
무리하게 시간차 배팅을 하지 마시고 여유있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결과값 송출 에러로 인한 환급은 10분뒤에 다시 보유금액으로 돌아옵니다.
이는 회원님의 승/패 유무와 관계없이 환급처리가 되며 10분 뒤에 갑작스럽게
돈이 다시 들어왔다가 관리자에 의해 빠져나가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배팅내역을 본사에서 확인후 수동처리 하고 있습니다.
ex) 뱅커 1만원배팅 -> 결과값 미송출 에러 -> 10분뒤 1만원 환급 -> 결과값이 플레이어 ->
1만원 관리자차감
-배팅판이 닫히지않고 카드가 오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저희와 상관없이 마이다스 호텔 측에서부터
배팅판을 닫지 않는 오류입니다. 관리자에서는 회원님들의 배팅시간과, 결과값 송출시간 (슈박스에 버튼을
누르는 순간의 시간)이 기록되어집니다. 따라서 7초이내 무리하게 배팅을 할 시, 또는 배팅이 열리고 고의적으로
배팅을 하시게 되면 그 경기, 이후 모든 보유금액이 몰수처리 되오니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수정 진행중인 오류 부분에 대해서는 간혹 가다 발생하지만
인지하고 있지 않으면 원하지 않는 결과가 초래될 수 있습니다.
위 오류로 인해 나온 결과값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어느 사이트나 다름없이 모든 사이트들은 그에 맞는 공지사항(규정)이 있습니다.
신규 승인 전화가 있는 사이트라면 빠짐없이 "공지사항 및 규정 꼭 읽어주시고 이용해주세요" 멘트를 할것이구요.
이를 무시하지 않으셨다면 호카를 이용중인 회원님들은 본사에서 올린 공지사항은 모두 보셨을겁니다.
다른 게임에 대해서는 딱히 그러한 규정들을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마이다스 관련 규정은 비교적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부분은 2018년도 8월 4일날 업로드 한 내용입니다.
시스템적으로 너무 왈가불가하여 더이상의 설명이 불가피 하다면, 제일 첫단계로 나아가
본사에서 이미 규정하고 있는 내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이다스를 이용하였다면,
해당 오류가 발생하였을때 본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는 다고 명시되어 있고 이에 대한 내용이 현재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
내용이라면 이 부분을 감수하고도 게임을 하는 회원님이 "먹튀"라는 단어를 쓰기에는 부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모든 사이트는 해당 사이트에 규정이 있습니다. 똑같은 상황이 발생하였을때 A로 대처할건지, B로 대처할건지 C로 대처할건지는
사이트마다 모두 다릅니다. 호카지노에서는 해당 문제에 대해 이렇게 처리를 하고 있는것입니다.
배팅판이 열리지 않았다고 우기신다면, 7초이내 무리하게 배팅을 하였기에 인정할 수 없다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규정되어 있는 내용을 숙지하고도, 감안하고도 이용하였고 그로 인한 상황을 업체가 책임져야 한다면 같은 유저입장이 아닌
운영하는 입장에서라도 한번 고려해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현재로써는 절대 해결되지 않는 문제를 알고있기에 거기에 따른 규정이 생긴것입니다.
지금상황에 맞을지 안맞을지 모르겠습니다.
입금 전 계좌문의 필수. 입금자와 신청자 미일치시 처리불가
회원님들께서 조심하고 또 조심하시는 부분입니다.
예로 꼭 입금 전에 계좌문의 해주세요! 하였는데 모르고 예전 통장에 넣어서 입금처리가 안된다면 업체가 그 금액을 먹튀한건가요?
색안경을 끼지 않으시고 제3자 입장에서 바라봐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카지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