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먹튀/검증 > 카지노먹튀
카지노먹튀

로드카지노에서 2.28일 오후3시 이후에 환전 받으신분 계신가요?

지파이브 12 313 0 0

어제 10장 입금해서 100장 만들어서 환전 신청했는데 계좌가 잠겨서 기달려 달라고 하는데 오후 3시 이후로 출금 받으신분 계신가요?


옛날에 맥스카지노에서 1200환전할때 6시간 정도 걸린게 최대 시간이였는데..


먹티심했던 마리나베이카지노에서도 먹티안당했었는데 슬롯사이트에서 이런일 생기니까 참 황당하네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2080.net


온카2080 

온카 


12 Comments
streem 02.28 01:34  
로드는 온카제휴가 아니라 잘모르겟어요ㅠㅠ
거기서 먹튀당하신거?
지파이브 02.28 01:58  
아직 출금이 안되고 있으니까요...  슬롯하시는 분즐 로드 많이 하시는데 궁금해서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47 Lucky Point!

구웅도 02.28 07:13  
먹튀인거같습니다  계속 통장핑계에  소액은 출금나가고있다고 하고  이게 말이되나요 ㅋㅋ 
소액출금은처리중이라고  이따구로 운영하네요
구웅도 02.28 06:51  
저도  596만원  출금  26일부터 지연중입니다
지파이브 02.28 07:28  
슬롯 사이트에서 먹튀라니.. 현실부정 단계까지 왔네여
구웅도 02.28 07:51  
저는 더군다나  많이 잃고 이번에 진짜 오래간만에 그림본건데 이걸 이러네요
구웅도 02.28 14:52  
지파이브님 출금받으셨나요?
지파이브 02.28 14:59  
아뇨 연락도 없고 귀찮게 굴면 더 안줄까봐 기다리고 있어요...
구웅도 02.28 15:28  
어차피 시재없으면 못받을돈인듯합니다    저는 26일부터 지금까지이기때문에  먹튀확정이라고 보고있어요
지파이브 02.28 15:47  
26일부터였군요... 분명 많이 있을텐데 글이 안올라네요... 어차피 못받을 돈이라면 다른사람들 입금이라도 못하게 만들어야하는데
구웅도 02.28 15:49  
제가지금 여러커뮤니티 운영자하고 이야기중입니다
지파이브 02.28 15:51  
기분탓인지 저렇게 묶이고 나서 게임에서 줄줄이 지고 있네요... 빡치네.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