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먹튀/검증 > 카지노먹튀
카지노먹튀

더킹 6만원 먹튀

팔자대문 12 1304 0 1

더킹 쿠폰 사용법 공지와 다르게 출금을 못하게 설정하고 먹튀했습니다.


우선 3만원 쿠폰 2배 롤링 후 출금 가능이라는 공지사항 참고하시고요


제 바카라 기록에 2배 롤링 및 6만원 잔액이 남아있습니다.


출금시 출금지연으로 출금 자체를 막아났습니다.


더 킹 문의하니깐 10만원 이상으로 만들어야 쿠폰액 출금 가능하다고 속입니다.


더 킹 보증금으로 6만원 주시고 제휴 제외 건의합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2080 

온카 


12 Comments
슬퍼용 2019.06.02 08:41  
쿠폰내용 제대로 안봄? 최대 최소 인출10만원이라 되있구만 그리고 원래부터 쭉 10만원부터,까지 출금이였였고  공지에 있는 건 총판한테 받은거요
비트팟 2019.06.02 14:10  
가입쿠폰은 최소최대 10만원 출금됩니다 ㅋㅋ 공지보시면 나와있을껀데
님이 올리신 스샷에도 나와있네요~
모스코스 2019.06.02 14:53  
가입쿠폰은 롤링 원래 우리계열 거진다 롤링3배돌리고 10만원딱 만들어야 환전됩니다. 그이상 그이하도안되고
초짜신가? 일반쿠폰은 저위에처럼 2배이상롤링이고 10배까지됩니다 쿠폰금액에 멀알고 우겨야죠 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하네
아이리스 2019.06.02 17:17  
초보?
우리계열 쿠폰은 두 종류 있다

1. 사이트 자체에서 주는 쿠폰
2. 총판에서 주는 쿠폰  [이번 3만 쿠폰]

1번의 경우 우리계열에 따라서 200% 롤링인 곳과 300% 롤링인 곳 있는데 KING은 200% 롤링 적용

2번의 경우는 쿠폰 주는 곳에서 정하기 나름 
        ====>  이번 경우에 해당.... 보니까 딱10만원만 출금 가능이라고 써있쟎냐?  안보임? 
 

좀 알고 덤비길 바람 
무식하면 당함  ㅋㅋ

축하합니다. 854 럭키포인트 획득!!

따자하오 2019.06.22 07:27  
미치겠다 진지해서더웃기네ㅋㅋ
쿠폰도 오링쿠폰받은줄알앗네ㅋㅋ어휴
스트롱맨 2019.08.25 20:53  
보증금에서 6만원 주시고 이대목에서 혼자 많이웃엇네요...
백범김구 2019.09.08 08:47  
이런거보면 쿠폰쟁이들이 항상 문제야 꽁으로 돈을 먹을하니 이런분류들이 꼭 계좌신고함  블랙을걸어야될것같은데
빡가라 2019.10.11 13:11  
ㅋㅋㅋ. 웃고 갑니다.

축하합니다. 20 럭키포인트 획득!!

이겨보자제발 2019.10.15 15:56  
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13 럭키포인트 획득!!

주지스님 2019.10.16 11:49  
유머게시판에 올라올게 잘못올라왔네요 ㅎㅎㅎㅎㅎ 큰웃음 선사해주셔서 감사하무니다

축하합니다. 35 럭키포인트 획득!!

구름과자 2019.11.12 22:23  
이분 극딜 당하시넹..;;;이래서 뭐든 알고 글을 써야함..;;

축하합니다. 64 럭키포인트 획득!!

빠꾸없이 2019.11.20 00:05  
유머게시판 이동이 시급합니다ㅋ

축하합니다. 5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