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그라비티, 2분기 매출 1천230억 원…전년比 71.6%↑

북기기 0 2 0 0



그라비티는 지난 2분기 연결기준 매출 1천230억원, 영업이익 15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분기 대비 2.7% 늘었으나 전년동기 대비로는 48.5%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44.2%, 전년동기 대비 71.6% 줄었다.

그라비티는 “전분기 대비 영업이익 감소에도 매출 부분에서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하반기에도 다양한 지역에서 다채로운 신작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매출 상승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라비티 CI 이미지
2분기 매출은 북중남미 지역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매출 증가와 올해 6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출시한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의 신규 매출이 견인했다. 다만 동남아시아 지역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매출 감소가 일부 상쇄됐다. 영업이익 감소는 ‘라그나로크: 초심지전’ 마케팅비가 영향을 줬다.

그라비티는 하반기에도 주요 타이틀들을 해외 각 지역에 선보이며 실적 개선에 나설 계획이다. P2E 시스템 기반의 블록체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랜드버스’를 지난 7월 12일 태국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 지난해 12월에 중국 판호를 발급받은 ‘라그나로크X: 넥스트제너레이션’은 오는 9월 13일 중국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은 3분기 중 ‘THE 라그나로크’라는 이름으로 한국 지역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4분기에는 동남아시아 지역에 선보일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리버스’도 4분기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론칭할 예정이다.

서브컬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은 3분기 한국, 2D×시네마틱 리얼 과학수사 시뮬레이션 장르 게임 ‘사이코데믹 ~특수 수사 사건부 X-FILE~’은 하반기 글로벌 지역에 선보일 방침이다. 월드 크래프트 RPG ‘KAMiBAKO’는 8월 29일에 일본 출시 이후 글로벌로 지역 확장에 나선다.

실내 스크린 골프 브랜드 ‘골프 몬스터즈’도 지난 5월 30일부터 대만 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에서 시범운영 중이며 하반기 대만 타이베이에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