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박수영, 국민의힘 부산시당위원장에 선출

북기기 0 33 0 0






22대 국회 시작과 함께 부산 현안을 1년간 이끌어갈 국민의힘 부산시당위원장에 재선인 박수영(부산 남) 의원이 14일 선출됐다. 그는 “부산 발전을 위해 시민뿐 아니라 야당과도 협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민의힘 부산시당은 이날 운영위원회를 개최해 만장일치로 박 의원을 신임 시당위원장으로 선임했다. 국민의힘 비대위원회 의결을 거쳐 부산시당위원장으로 최종 확정되게 된다.

박 의원은 “부산이 세계 금융과 물류의 허브로 도약해야 할 가장 중차대한 시점에 부산시당위원장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산업은행 부산 이전과 글로벌 허브 도시 부산을 최우선 과제로 놓고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어 “190석 가까이 되는 민주당 등 야당으로 인해 어려운 22대 국회가 되겠지만, 부산에서부터 힘을 모으면 꼭 성공할 수 있다”며 야당과의 협치도 약속했다.

그러면서 “22대 총선에서 압도적 지지를 보내주신 당원 동지, 부산 시민에게 감사하며 보내준 지지만큼 부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 의원은 선출 직후 주요 당직 1차 인선도 단행했다. 시당 수석대변인에는 정연욱(수영) 의원을, 시당의 싱크탱크 기능을 맡고 있는 부산행복연구원장에는 조승환(중영도) 의원을 선임했다.

부산시당은 남은 대변인단과 시당부위원장, 분과위원장 등의 인선을 조속히 마무리한다는 방침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