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확진자 157명` 이탈리아, 10개 마을 봉쇄…유럽도 코로나 공포

비트팟 0 490 0 0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환자가 발생해 봉쇄 조치가 내려진 이탈리아 북부 소도시 카살푸스테를렌고 주민들이 23일(현지시간) 인근 슈퍼마켓에 몰려와 줄지어 있다. [ EPA연합뉴스]이탈리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속도가 손을 쓰기 힘든 상태에 이르고 있다. 23일 밤(현지시간) 기준 이탈리아의 코로나19 확진자 수(사망자 3명 포함)가 157명으로 집계되고 있다. 하루만에 확진자가 78명 증가했다. 사망자도 한 명 추가로 발생해 세명으로 늘었다.

대규모 확진 사례는 롬바르디아와 베네토주 등 두 지역에 집중돼있다. 이탈리아 전체 경제의 약 30%를 담당하는 '부자' 지역이자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 중 한곳이다. 감염자 수가 가장 많은 롬바르디아주에선 역학조사 결과 밀라노에서 남동쪽으로 약 70㎞ 떨어진 코도뇨라는 마을에 거주하는 38세 남성이 최초 확진자이자 이른바 '슈퍼 전파자' 것으로 당국은 보고 있다.

이 남성은 지난 19일 폐렴 증세로 코도뇨 병원에 입원했다. 이후 롬바르디아주에서 발생하는 대다수 감염자가 해당 병원의 의사와 간호사, 환자 혹은 이들과 접촉한 사람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이 남성이 애초 어떻게 바이러스에 감염됐는지는 여전히 오리무중이다. 중국을 여행한 적 없는 확진자가 속출하면서 지역 감염 확산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파이낸셜타임스는 24일 "유럽에서 최초 대규모 발병으로 곤혹스러워 하고 있는 이탈리아가 5만여명이 거주하는 10개 마을을 검역하고 봉쇄에 들어갔다"고 보도했다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당국은 각종 전시와 공연, 축제 등 대부분 행사를 중단 조치했다. 루카 차이아 베네토 주지사는 이탈리아 최대 축제이자 세계 3대 카니발로 꼽히는 '베네치아 카니발' 진행을 이날 밤부터 잠정 중단하고 남은 일정을 모두 취소한다고 밝혔다. 베네치아 카니발은 애당초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