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귀여운 ‘방송사고’ 주인공 가족, BBC에 재등장

그래그래 0 381 0 0


[서울신문 나우뉴스]
2017년 3월 영국 BBC와 생방송으로 화상 인터뷰를 하던 중 어린 자녀들이 ‘난입’하는 방송사고로 유명해진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가 BBC와 다시 한 번 인터뷰를 진행했다.

BBC는 현지시간으로 26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한국의 재택근무 상황을 주제로 켈리 가족과 인터뷰를 가졌다.

켈리 교수의 딸 메리언은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동시에 아버지의 머리를 쓰다듬고 몸을 쉴 새 없이 흔드는 등 장난끼 가득한 모습은 여전했다.

또 갓난쟁이였던 켈리 교수의 아들이자 메리언의 동생인 제임스 역시 침대에서 발장난을 치고 바닥에 눕는 등 누나 못지않은 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3년 만에 아내와 함께 또 다시 인터뷰에 나선 켈리 교수 부부는 “이 연령대의 아이들이 있다면 보시다시피 매우 힘들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코로나19와 관련된 상황에 대해서는 “외출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 또래 아이들이 에너지를 쏟아내기가 어렵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2017년 당시 방송사고는 켈리 교수가 자신의 집에서 BBC와 생방송으로 인터뷰하던 도중 메리언이 춤을 추며 방 안으로 뛰어들어오면서 시작됐다. 당시 켈리 교수는 근엄한 표정으로 딸을 제지하려 했지만 아랑곳하지 않았던데다, 뒤이어 당시 생후 8개월이었던 아들까지 보행기를 타고 들어오는 모습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를 지켜본 BBC 앵커 역시 웃음을 터뜨렸고, 해당 영상은 전 세계에서 화제를 모았다.

송현서 기자 huimin0217@seoul.co.kr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