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쌍용건설,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 청약 마감

모스코스 0 417 0 0

본격적인 청약 일정을 마감한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의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모두 좋은 성적표를 받았다.

쌍용건설은 아파트가 1순위 청약이 최고경쟁률 29.05:1(84㎡A타입), 평균경쟁률 22.59:1로 인기리에 마감 되었고 주거형 오피스텔은 총 85실에 4,635건이 접수되어 평균경쟁률 54.5:1, 최고경쟁률 57.3:1로 집계되었다고 밝혔다.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의 청약경쟁률을 보면 주거형 오피스텔이 아파트 보다 더 높게 집계되었는데, 고강도 부동산 대책의 영향으로 주거형 오피스텔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아파트와 달리 주택법의 적용을 받지 않아 각종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데다 아파트 못지않은 설계와 시스템, 커뮤니티까지 잘 갖추고 있어 아파트를 대신할 주거지이자 투자처로 수요자들이 판단한 결과로 보여진다.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의 높은 청약률은 2호선 범어역 도보 약 5분거리의 역세권에 있고 동대구로, 달구벌대로, KTX 동대구역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구비한 입지, 대구 최고 명문학군, 4Bay 혁신평면을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특화설계를 탑재한점, 그리고 지하 5층에 주거형 오피스텔 각 세대별 개인창고를 제공하여 수납공간에 여유를 둔 점 등 여러 면에서 수요자들의 마음을 얻은 것에 있다.

코로나19 사태가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다. 미 연방준비제도(Fed)는 기준금리를 0.0~0.25%로낮췄고 우리나라도 기준금리를 사상 처음 0.75%로 낮추며 제로금리 시대에 접어들면서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 금리가 하락할 경우 자본 조달 비용 감소 등으로 투자 유인이 확대돼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는 양상을 보여왔다.

분양관계자는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와 같이 단지에 속한 주거형 오피스텔의 경우는 비단지형 오피스텔보다 시세 상승폭도 높고 아파트를 대체하는 소형 주거상품으로 가치도 인정받고 있어 높은 청약경쟁률 성적표를 받아 들 수 있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건설은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방지를 위해 견본주택 관람을 제한하고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에 있다.

계약 시에도 마스크와 손소독제 상시 구비, 체온을 감지할 수 있는 열감지기 설치, 계약기간 매일 방역 실시, 견본주택 체류 직원 대상 매일 건강 점검 등을 실시하며 관련 내용을 방문객들이 인지할 수 있도록 곳곳에 안내문을 설치할 계획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