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부산경찰청, 오거돈 성추행 혐의 사전구속영장 신청

모스코스 0 606 0 0

부산 경찰청이 집무실에서 여직원을 성추행한 혐의와 각종 의혹을 받고 있는 오거돈 전 부산시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부산경찰청 수사전담팀은 28일 오거돈 전 시장에 대해 검찰 협의를 거쳐 강제추행 혐의로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이어 경찰은 “지난 1개월간 오 전 시장 고발사건과 각종 의혹제기와 관련, 오 전 시장 및 피해자, 주변관계인 등을 상대로 종합적인 수사를 실시해 관련 혐의를 확인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혐의가 중대하고, 강제추행사건 외 추가 사건 등에 대해서는 장기간 시간이 소요될수 있어 더이상 지체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사건이 지연 될수록, 피해자에 대한 2차 피해 등도 우려되어 구속영장을 신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경찰은 “강제추행 혐의 외 다른 의혹들에 대해서도 혐의 입증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시민단체 활빈단과 서민민생대책위원회는 오 전 시장의 추가 성추행 의혹을 제기하고 오 전 시장이 제21대 총선을 고려해 사퇴 시기를 일부러 늦췄다고 주장하면서 공직선거법 위반, 직권남용, 채용비리 등의 혐의로 수사기관에 고발장을 제출했다.

앞서 경찰은 지난 22일 오 전 시장을 비공개로 소환해 14시간 가량 조사를 벌였다.

강제추행 혐의가 인정될 경우 오 전 시장은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5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진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01.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