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영등포구 중학생 확진...등교수업 중단

모스코스 0 414 0 0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중학교에서 학생 확진자가 나와 등교수업이 중단됐다.

서울시교육청과 영등포구청 등은 지난 3일 영등포구 소재 한 중학교 3학년 A군(15)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고 치료중이라고 4일 밝혔다. 

A군은 앞서 아버지가 지난 1일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으면서 영등포보건소에서 진단검사를 진행했는데 검사결과 A군은 음성이 나왔지만 자가격리 도중 지난 2일부터 가래와 인후통 등의 증상이 나타나 이튿날 재검사를 했고 재검사 결과 확진판정을 받은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학교는 지난 1일 A군 아버지가 확진판정을 받자 1교시가 끝난 뒤 이날 등교한 3학년 학생들을 하교시키고 원격수업으로 전환했으며 학교 측은 이날 A군은 자가격리 중이어서 등교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방역당국 역학조사 결과, 교내 추가 감염 가능성은 없는 것으로 파악돼 지난 3일 2학년이 등교했지만 A군이 확진판정을 받으면서 2학년도 이날 등교수업을 중단했다.

학교 관계자는 "보건당국과 교육청에서 교직원·학생 추가 감염 우려는 없다고 했다"라며 "혹시 몰라서 학교 차원에서 오늘과 내일은 원격수업을 하기로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학교는 오는 8일 예정된 1학년 등교수업은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