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최서원 "어머니 부탁으로 박근혜 첫 선거 때부터 도왔다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 씨는 박근혜 전 대통령이 정치에 입문한 1998년 대구 달성군 보궐선거 때부터 자신이 박 전 대통령을 도왔다고 4일 밝혔다.

최씨의 전 남편인 정윤회 전 비서실장이 당시 선거운동을 한 것은 알려져 있었지만, 최씨가 당시 선거를 도운 사실과 경위는 그동안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다.

최씨는 출간 예정인 회고록 '나는 누구인가'에서 당시 자신이 먼저 "유라 아빠(정 전 비서실장)에게 함께 가서 돕자고 권유했다"고 밝혔다.

또 앞서 자신의 어머니가 같이 가자고 얘기했다고 말하고 "박 대통령이 여러 경로를 거쳐 어머니께 부탁한 것 같았다"고 했다.

다만 최씨는 자신이 최태민 목사의 딸로 알려져 있기에 전면에 직접 나설 수는 없는 상태였다며 "서울과 대구를 오가면서 엄마와 함께 박 대통령의 개인적인 일을 도와드렸다"고 전했다.

선거 때 "박 대통령은 늘 새벽 5시면 일어나 AFKN 영어 라디오를 들으며 유세 나갈 준비를 했고, 아침 식사는 시리얼과 우유 등으로 대체했다"고 회고했다.

예상을 뒤엎고 박 전 대통령이 완승했지만, 이때에도 최씨와 어머니는 "쓸쓸히 방에서 TV를 보면서 박수를 쳤을 뿐 사무실에 나가 축하하는 무리 속에 얼굴을 내밀 수가 없었다"고 전했다.

자신이 박 전 대통령 주변에 있는 것이 알려지면 변질된 이야기가 만들어져 언론을 통해 퍼져나갈 것을 우려했다는 이유다.

최씨는 "그저 박근혜 대통령의 일을 도와주고 싶었을 뿐"이라며 자신이 비선 실세가 아니라는 주장을 회고록 곳곳에서 강조했다.

박 전 대통령 지근거리에 있은 지는 오래됐지만, 결코 몰래 관계를 맺은 적이 없다고 했다.

그는 "'비선 실세'는 누가 만들어낸 이야기인지 언젠가는 진실이 밝혀지겠지만 정말 가소롭다"며 "이제는 지겹고 그만 벗어나고 싶다"고 적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