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400만 달러 美 복권 당첨자, 3년 만에 또 400만 달러 당첨

그래그래 0 16 0 0

[서울신문 나우뉴스]

400만 달러 美 복권 당첨자, 3년 만에 또 400만 달러 당첨

3년 전 복권을 구매해 400만 달러(약 48억 원)라는 거액에 당첨된 중년 남성이 또다시 같은 금액의 복권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리게 된 사연이 세상에 공개됐다.

미국 CNN 등 현지 매체는 27일(현지시간) 얼마 전 3년 만에 400만 달러짜리 복권에 또 당첨된 한 중년 남성을 소개했다.

미시간주(州) 사우스 록우드에 사는 마크 클라크(50)는 두 번째 거액 복권 당첨 소감으로 “몇백만 달러짜리 복권에 두번이나 당첨되리라고는 상상조차 못했다"면서 “지금 내 기분을 정확히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다”고 밝혔다.

클라크의 행운은 3년 전 시작됐다. 당시 그는 같은 주 허드슨에 있는 한 주유소로 휘발유를 운송하는 트럭 운전기사 일을 하고 있었다. 그날 그는 해당 주유소에서 즉석 복권 한 장을 샀는데 놀랍게도 이 복권이 무려 400만 달러에 당첨됐다. 이후 그는 은퇴했으며 지금까지 부모를 모시고 살며 조용히 풍족한 노후를 즐기고 있었다.

마크 클라크가 3년 전과 최근 각각 당첨된 400만 달러짜리 복권의 실제 모습.

그러던 최근 그는 또다시 즉석 복권 한 장을 구매했고, 이번에도 400만 달러에 당첨됐다.

그는 미시간 복권협회와의 당첨자 인터뷰에서 “10년 전 내 아버지가 내게 선물한 동전으로 가게에서 복권을 긁었다. 이번 당첨은 행운의 동전 덕분이었던 것 같다”면서 “아버지는 몸이 아프셔서 1년 전쯤 돌아가셨는데 이번 당첨 사실도 알았다면 크게 기뻐하셨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그는 지난 2년 동안 아버지와 낚시하러 다니던 것처럼 앞으로도 낚시를 계속하면서 가족과 함께 조용히 시간을 보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미시간 복권협회

윤태희 기자 [email protected]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