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머리채 잡힌 채…남편 ‘비밀 결혼’ 막으려다 폭행당한 인도 여성

그래그래 0 3 0 0



[서울신문 나우뉴스]
머리채 잡힌 채…남편 ‘비밀 결혼’ 막으려다 폭행당한 인도 여성인도 마을에서 한 여성이 남성에게 머리채를 붙잡힌 채 끌려다니는 모습이 인터넷상에 공개돼 논란이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 충격적인 사건은 지난 24일 인도 비하르주(州) 바이샬리 지구에 있는 마을 허사이나 커드에서 발생했다.

이날 남성 일행 중 한 명이 촬영한 영상은 피해 여성이 바닥에 쓰려진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여성은 남편으로 추정되는 남성에게 머리채를 붙잡힌 채 남성과 그 일행에게 끌려다닌다. 문제의 남성은 때때로 여성의 머리카락을 강하게 잡아당기기까지 한다.

여성은 사건 다음 날인 25일 남편이 다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듣고 나서 이 마을에 온 것으로 전해졌다. 그 후 여성은 문제의 남성이 이미 자신과 법적으로 혼인 신고까지 마쳤다고 밝히면서 상황이 급격히 악화했다는 것이다.

이날 여성에게 폭력을 행사한 문제의 남성이 합법적으로 다른 여성과 결혼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이 남성이 유부남이었다는 소식을 전해 들은 예비 신부 측은 다음날 결혼식을 전격 취소한 것으로 전해졌다.문제의 영상에서 남성은 여성을 끌고 다니면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따지는 듯 보였고 어느 순간 피해 여성 역시 휴대전화 너머 누군가에게 뭐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이후 여성은 남성과 그 일행에게 이끌려 방 안에 갇힌 것으로 전해졌다.피해 여성은 이 마을에서 차로 1시간이 좀 넘는 거리에 있는 비하르주 티르후트 지역에 있는 도시 무자파르푸르의 시민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경찰은 아직 피해 여성과 가해 남성 그리고 공범들의 신원을 밝히지 않았다.

사진=SNS 영상 캡처, 구글맵

윤태희 기자 th[email protected]seoul.co.kr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