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울트라마라톤 참가자 3명 숨지게 한 음주운전자 '구속'



음주상태로 운전을 하다 울트라마라톤에 참가 중인 선수 3명을 잇따라 치어 숨지게 한 30대 남성이 구속됐다.

경기 이천경찰서는 10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 혐의로 검거된 A씨(30)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 김승곤 영장전담판사는 이날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를 가진 뒤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A씨는 전날(9일) 오전 3시34분께 이천시 신둔면 수광리 한 도로에서 울트라마라톤 대회 참가자인 B씨(65) 등 3명을 자신이 몰던 쏘나타로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 등 선수들은 당시 '2020 대한민국 종단 537㎞ 울트라마라톤'에 참가 중이었다.

선수들은 편도 2차선 중 2차로를 달리던 과정에서 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모두 숨졌다.

A씨의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0.08% 이상인 것으로 파악됐다. 또 해당 도로 제한속도인 70㎞ 보다 더 빠른 속도로 주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그는 경찰 조사에서 "B씨 일행을 미처 발견하지 못했다"고 진술했다.

선수들은 지난 5일 부산 태종대를 출발해 목적지인 경기 파주 임진각에 10일 오후께 도착할 예정이었으며, 골인지점까지 124㎞를 남겨둔 상황에서 이같은 변을 당했다.

한편 이번 참변으로 대회 주최·주관 기관인 (사)대한울트라마라톤연맹은 대회 일정을 모두 중단하고 사고대책본부를 마련했다.

연맹 측 관계자는 "유가족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과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사고에 대해 신속히 대처하기 위해 대책본부와 여러가지 수습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