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고창서울장학숙 학생 17명 모두 '음성' 판정(종합)

Sadthingnothing 0 389 0 0


입사생 1명 코로나19 확진 판정 받아전북 고창군이 운영하는 서울 장학숙(서울 관악구)에서 대학생 1명이 1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 받은 것과 관련, 당시 장학숙에 거주하던 귀향 학생 17명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유기상 군수가 15일 오후 고창서울장학숙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긴급대책회의를 하고 있다.© 뉴스1
(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 고창군이 운영하는 서울 장학숙(서울 관악구)에서 대학생 1명이 1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 받은 것과 관련, 당시 장학숙에 거주하던 귀향 학생 17명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고창군 방역대책본부는 15일 밤 8시40분경 군홈페이지와 긴급재난문자를 통해 고창에 내려와 있는 고창서울장학숙 학생 17명에 대한 검체 검사결과 모두 음성으로 나왔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감염학생은 지난 8~9일 이틀간 서울 성북구 소재 S교회에서 예배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고창군 관계자는 “천만다행스런 일이다. 하마트면 고창지역에도 코로나19가 크게 확산될 수 있는 긴박한 상황이었지만 검역 대상 학생 모두 음성 확진을 받아 다행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수도권을 중심으로 무증상자를 통한 코로나19 확산이 문제가 되는 만큼 방학이나 휴가·연휴 기간에 학생 및 학부모들의 수도권 방문을 자제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창군은 관악보건소와 연계해 서울장학숙 학생들에게 수시로 진행상황을 전화와 단톡방을 통해 알리고 있으며, 현재 도시락·물·빵 등 간편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12년 개관한 서울장학숙은 서울 관악구 남현동에 위치해 있으며 고창출신 서울·경기지역 대학 신입생과 재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고창군이 직영하는 기숙시설로 60명을 수용할 수 있다.

jcpark@news1.kr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