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번개장터, 개인 간 거래 사기 탐지·예방 기술 강화한다

비공개 0 285 0 0



에스투더블유랩(S2W LAB)과 기술 상호협력 MOU서상덕 에스투더블유랩 대표(왼쪽)와 이동주 번개장터 최고기술책임자(CTO)가 기술상호협력 MOU를 체결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번개장터는 21일 빅데이터 보안 전문 기업 에스투더블유랩(S2W LAB)과 '개인 간 거래 신뢰 강화를 위한 기술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스투더블유랩은 한국과학기술원(KAIST) 네트워크 보안 연구진이 주축이 돼 2018년 설립된 인공지능(AI) 보안 전문 회사다. 사이버 위협을 추적·분석하는 기술력으로 다수의 국제 논문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창업 2년만에 인터폴, 사이버사령부 등 국내외 주요 정보기관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번개장터는 이번 업무 협력으로 중고거래에 최신 보안 기술을 적용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외부 경로로 유출된 개인정보를 이용한 가입 차단 기술 도입, AI 기반으로 사기 거래 유도 패턴 인식 및 차단, 조직적 사기 범죄 포착·추적 및 수사기관과 공조를 추진한다.

이동주 번개장터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번개장터는 점차 확대되고 있는 개인 간 거래에 있어 신뢰를 강화할 수 있는 방법으로 기술 개발과 협력에 최우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에스투더블유랩의 보안 기술 및 데이터 분석 역량을 접목해 안심하고 결제할 수 있는 중고 거래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