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박영선, '청년·창업' 행보…우상호, 이틀째 전통시장


더불어민주당의 박영선 우상호 서울시장 경선후보는 설 연휴 첫날인 11일 시내 곳곳에서 청년층과 자영업자들의 표심을 공략했다.

박 후보는 이날 청신호(청년·신혼부부를 위한 공공주택) 1호 행복주택인 정릉 '하늘마루'와 대학생 창업공간인 안암 창업밸리, 청년·신혼부부 창업·주거공간인 '도전숙'을 잇달아 방문했다.

박영선, '도전숙' 현장 방문
(서울=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예비후보가 설 연휴 첫날인 11일 서울 성북구 도전숙(청년·신혼부부 창업주거공간)을 방문,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1.2.11
[박영선 캠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그는 안암 창업밸리에 대해 "지역주민과 학생, 대학이 함께 상생하며 지역 활성화를 이뤄내고 있다. 제 주요 공약인 '21분 콤팩트 도시'가 먼저 시행되고 있는 셈"이라고 말했다.

이날 오전 MBN 방송에 출연해선 "(야권에서) 누가 나오더라도 현재로선 저의 관심 대상은 아니다"라고 자신감도 보였다.

우 후보는 전날에 이어 중랑구 면목·동원시장, 동대문구 현대시장 등 전통시장을 돌았다.

그는 페이스북에 "코로나 때문에 그리운 가족들과 함께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며 "몸은 떨어져 있다고 해도 부디 마음만은 넉넉하고 따뜻한 설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썼다.

우 후보 캠프에는 그와 대학 81학번 동기인 박정 송영길 양경숙 양기대 유동수 정성호 이규희 등 전·현직 의원들이 격려 방문도 했다.

우상호,설 맞아 전통시장 찾아
(서울=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서울시장 예비후보가 설 연휴 첫날인 11일 서울 동대문구의 한 시장을 찾아 상인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2021.2.11. [우상호 페이스북 캡처]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