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엄마가 찾고 있어' 잠수교 쪽지 아들, 숨진 채 발견

Sadthingnothing 0 289 0 0


잠수교에 붙여진 아들을 찾는 내용의 쪽지. (사진=보배드림)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서울 잠수교에 차량을 세워둔 채 사라졌던 20대 남성이 실종 17일 만에 숨진 채 발견됐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25일 “전날 오전 11시 45분께 동작대교 부근 한강에서 김모(25)씨의 시신을 찾았다”고 전했다. 김씨가 발견된 장소는 잠수교에서 약 2㎞가량 떨어진 곳이다.

경찰에 따르면 시신에서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유족의 의사에 따라 부검 없이 인계돼 장례를 치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씨는 이달 7일 오후 잠수교 갓길에 자신의 차량을 세워두고 사라졌다. 차량이 장시간 방치되자 12일 112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색에 나섰다.

차량은 문이 열린 채였고, 내부에는 빈 술병 등이 있었다. 차에 남겨진 휴대전화에는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영상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또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실종자의 가족들이 실종 현장에 “너를 찾고 있어” 등의 노란 포스트잇 쪽지를 남긴 사진과 목격자를 찾는 글이 올라와 이목을 모은 바 있다.

김씨의 누나라고 밝힌 이는 2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경찰서에서 성훈이를 찾았다고 연락이 왔다”며 “서울 가서 확인해보니 동생이 많이 상해있더라. 평소 겁도 많은 아이인데 많이 무섭고 외로웠겠더라”고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실종 이후 가족처럼 같이 걱정해 주시고 위로해 주신 분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