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이하늘 동생 이현배 사망...경찰 “사인 파악 위해 부검 결정”

Sadthingnothing 0 286 0 0
PICK 안내
그룹 ’45RPM’ 멤버이자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48)가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다. 소속사 측은 정확한 사인 파악을 위해 부검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 방송에 출연한 이현배의 모습 /뉴시스
17일 이현배의 소속사 슈퍼잼레코드 측 관계자는 뉴스1에 “이현배의 사인이 처음에는 심장마비로 알려졌지만, 친형인 DJ DOC 이하늘 등이 제주도에 내려가 확인한 결과, 이날 오후까지는 사망 원인이 정확히 파악되지 않았다”며 “일단 경찰이 유족에게 구체적 사인 파악을 위해 부검을 요청했고, 유족들은 이를 받아 들였다”고 밝혔다. 또 “현재로서 고 이현배에 대한 부검은 주말이 끝난 뒤인 19일 실시될 예정”이며 “부검은 제주도에서 진행되며 부검 후 장례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오전 이현배가 거주 중이던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갑작스레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비보에 형인 이하늘은 물론, 절친한 사이인 DJ DOC의 정재용 등이 급히 제주도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넷에도 그를 추모하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1973년생인 이현배는 1990년대 후반 MC Zolla라는 이름의 래퍼로 힙합계에 등장했다. 이후 그룹 45RPM에 합류하며 팀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한 뒤 2005년 45RPM 정규 1집' 올드 루키'(Old Rookie)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했다. 2009년에는 친형인 이하늘이 이끈 회사인 부다사운드에 합류해 ‘디스 이즈 러브’ ‘러브 어페어’ 등의 곡을 발표했다.

사망 전까지도 이하늘과 함께 슈퍼잼레코드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었다. 이현배는 45RPM으로 활동하며 영화 ‘품행제로’의 OST ‘즐거운 생활’과 ‘리기동’ ‘새침떼기’ ‘살짝쿵’ 등을 발표했다. 또 엠넷 ‘쇼미더머니’와 KBS ‘천하무적 야구단’ 등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김윤주 기자 yunj@chosun.com]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