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성인잡지 맥심, ‘군복 비키니 여성’ 표지모델 썼다가…교보 진열대서 ‘퇴출’

Sadthingnothing 0 305 0 0
맥심 편집장 “내막을 파악해보니 여초에서 교보 본사에 좌표 찍고 항의 폭탄을 날린 것”

“ㅅ적 대상화(성적 대상화), 어쨌거나 앞으로 교보문고는 서점에서 진열대에서 맥심을 빼버리겠다고 한 듯”

교보문고 측 “6월호에 한해서 진열대에서 빼고 원하시는 분에게만 판매를 한 것” 해명


성인잡지 '맥심' 제공성인잡지 '맥심' 편집장이 교보문고 진열대에서 맥심 6월호가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리면서, "한국에서 맥심 하기 진짜 너무 힘들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맥심' 편집장 A씨는 "오늘 회사 독자분한테 전화가 왔다. 그분이 교보문고 가서 맥심 신간을 사려는데 진열대에 없어서 교보 직원에게 물어보니 계산대 밑에 숨겨둔 걸 꺼내주면서 '서점 안에서 돌아다니지 말라'고 했다더라"고 말했다.

이어 "내막을 파악해보니 여초에서 교보 본사에 좌표 찍고 항의 폭탄을 날린 것"이라며 "이유는 똑같다. ㅅ적 대상화(성적 대상화). 어쨌거나 앞으로 교보문고는 서점에서 진열대에서 맥심을 빼버리겠다고 한 듯. 여러분 맥심이 교보문고에서 팔린 지 올해 20년째인데 이제 앞으로 교보에서 맥심을 찾아볼 수 없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논란이 된 맥심은 호국보훈의 달 특집으로 제작된 6월호인 것으로 파악됐다. 표지 속 여성 모델은 비키니 차림에 군용 탄띠를 걸쳤다. 이에 인터넷에서는 군을 성적 대상화했는 논란이 제기됐다.

교보문고 측은 맥심 6월호를 정상 판매하고 있다며 오해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교보문고 관계자는 "6월호 표지로 나온 밀러터리룩이 당시 군대 성추행 문제로 인해 불행한 일이 발생하기도 하는 등 사회적 이슈가 큰 상황이어서 실제로 이에 대한 항의가 많이 왔다"며 "이 때문에 6월호에 한해서 진열대에서 빼고 원하시는 분에게만 판매를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다만 7월에는 다시 진열하기로 했으나 직원 간 의사소통의 실수로 계속 빠져있었고, 편집장님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린 이후로 우리도 해당 사안에 대해 인지해서 다시 진열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맥심잡지와 관련해서는 6월호와 표지와 사회적 이슈로 인해 특수한 상황에서 조치를 취한 것이지, 잡지 자체에 대한 문제제기는 따로 없었으며 정상 판매하고 있으니 오해 없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