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남편 만족시키려 엄마와 관계 허락"…틱톡 뒤집은 스킨십 영상

보헤미안 0 223 0 0

한 여성이 자신의 남편과 어머니가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milliesellers411' 틱톡 캡처



한 여성이 자신의 남편과 어머니가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8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더선은 지난달 29일 소셜 미디어 플랫폼 '틱톡'(TikTok)에 공유된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에는 자신을 '스윙어'(swinger·성생활이 자유분방한 사람)라고 표현한 여성과 그의 어머니가 카메라를 바라보며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 여성은 현재 'milliesellers411'(이하 밀리)라는 닉네임으로 계정을 운영하고 있다.

한 여성이 자신의 남편과 어머니가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milliesellers411' 틱톡 캡처



그때 한 남성이 카메라 안으로 들어오더니 밀리의 어머니를 뒤에서 끌어안는 장면이 포착됐다. 흰색 핫팬츠 차림의 어머니는 익숙하다는 듯 이 남성의 엉덩이 쪽에 손을 얹었다.

이 의문의 남성은 바로 밀리의 남편이었다. 밀리는 영상에서 "내가 내 남자를 어떻게 만족시키는지 알고 싶냐"며 "난 남편이 우리 엄마와 성적 관계를 맺는 걸 허락한다"고 밝혔다.

이들 가족이 고백한 '비정상적인 관계'가 사실인지 아닌지는 불분명하지만, 해당 영상은 1160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대부분 "이게 무슨 말이냐" "농담이길 바란다" 등의 댓글을 달며 충격적이란 반응을 보였다.

밀리가 최근 올린 또 다른 영상. 그는 유부남인 친구와 그의 아내와 함께 있다고 주장했다. /사진='milliesellers411' 틱톡 캡처



밀리는 이후 또 다른 영상을 올려 "유부남인 내 친구, 그의 아내와 함께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친구로 보이는 한 남성과 그의 아내라고 주장한 다른 여성 사이에 누워 카메라를 움직이며 웃어보였다. 하지만 그의 주장이 진실인지는 명확히 밝혀지지 않아, 유명세를 끌기 위해 자극적인 내용을 꾸며낸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