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가장 지저분한 아이방' 선발대회 英소녀 우승에..누리꾼 "부모 탓" 맹비난

그래그래 0 190 0 0




[서울신문 나우뉴스]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 사는 8세 소녀 에밀리의 지저분한 방(사진=해피 베즈)

영국에서 개최된 ‘가장 지저분한 아이방’ 선발대회가 논란이 되고 있다.

미러닷컴에 따르면, 한 침대업체가 최근 개최한 영국에서 가장 지저분한 아이방 선발대회의 우승자인 8세 소녀의 방은 마치 도둑이라도 든 것처럼 어질러진 모습이다.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 사는 에밀리는 지저분한 방 덕분에 이달 우승 상품으로 400파운드(약 64만 원) 상당의 침대를 받았다. 하지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는 부모가 어리석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해피 베즈’라는 침대회사 웹사이트에서 공개된 에밀리의 지저분한 방은 바닥에 벗어던져진 옷과 장난감이 어지럽게 흩어져 발 디딜 틈도 없는 상태다. 해당 사진 밑에는 아버지 스티브의 글이 올라와 있다.

“딸은 안타깝게도 자기 방을 옷갈아 입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거의 모든 시간을 가족과 함께 거실에서 보낸다. 언제든 치우고 나면 일주일도 안 돼 폭탄을 맞은 듯한 방으로 되돌아가 버린다. 새 침대가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오길 바란다”

6세 소녀 에마의 지저분한 방.(사진=해피 베즈)10세 소녀 릴리의 지저분한 방(사진=해피 베즈)

이번 대회에는 100명이 넘는 참가자가 지원했는데 아깝게 우승을 놓친 다른 어린이 14명의 지저분한 방 사진도 웹사이트에 공개됐다. 6세 소녀 에마와 10세 소녀 릴리의 지저분한 방은 역시 옷이나 장난감이 어지러져 바닥이 완전히 안 보이는 상태다. 대회는 화제를 모았지만, SNS상에서는 이들 어린이의 부모에 대해 비난의 목소리가 높다.

한 누리꾼은 “부모 잘못이다. 훈육이 제대로 안 돼 많은 아이가 제멋대로 자라게 된다”고 지적했다. 다른 누리꾼도 “자랑할 일은 아니잖느냐. 아직 8살밖에 안 됐는데 방을 이렇게까지 어질러 놓은 건 모두 부모 탓”이라고 밝혔다. 다른 누리꾼은 “만일 아이 방이 돼지우리 같다면 미래에도 그럴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몇몇 누리꾼은 사진 속 아이 방 모습에 공감하기도 했다. 한 누리꾼은 “내 딸의 방도 카펫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지저분해 괴로왔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새라의 지저분한 방(사진=베드SOS)

영국에서는 종종 이런 대회가 열린다. 지난해 또 다른 침대업체가 개최한 올해 가장 지저분한 방 선발대회엔 북아일랜드 다운주에 사는 새라라는 여학생이 우승을 차지했다.

윤태희 기자 [email protected]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