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野 "尹 비속어 논란, 상상 초월" 與 "보도 전 고민했어야"

북기기 0 166 0 0


미국 정부가 22일(현지시간) 윤석열 대통령의 '비속어' 논란과 관련해 논평을 내놓지 않은 채 "한미관계는 변함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미 워싱턴포스트에 따르면 백악관 국가안보실(NSC)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윤 대통령의 '켜진 마이크'’(hot mic) 발언 논란에 관해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앞서 21일 바이든 대통령이 주최한 글로벌펀드 재정공약회의를 마치고 회의장을 나서며 박진 외교부 장관 등에게 "국회에서 이 XX들이 승인 안 해주면 바이든이 쪽팔려서 어떡하나"라고 말하는 듯한 장면이 취재진 카메라에 포착돼 논란이 일었다.

파문이 커지자 김은혜 대통령실 홍보수석은 약 14시간 후 "윤 대통령의 (이 XX들) 발언은 미국 대통령이나 의회를 겨냥한 것이 아니라 우리 야당에 대한 우려를 언급한 것이었다"며 "또 '바이든은'이 아니라 '날리면'이라고 말했다”고 해명했다.

이에 대해 NSC 대변인은 "미국과 한국의 관계는 굳건하며 더욱 성장하고 있다"며 "바이든 대통령은 윤 대통령을 핵심 동맹으로 여긴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두 정상은 유엔총회를 계기로 유익하고 생산적인 만남을 가졌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이와 관련 논쟁이 여전히 뜨겁다.

전재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3일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대통령께서 국내에 계실 때도 이준석 전 대표가 '이 XX, 저 XX' 하면서 욕하고 다닌다고 얘기했었는데 정말 (해외에서도) 상상을 초월하는 일이 벌어졌다"면서 "대통령실의 해명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이 '이게 뭐지' 해서 오히려 유튜브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더 늘어나게 됐다. 대한민국 국민 5000만 명을 무슨 난청 있는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다"라고 지적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