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한 총리 "이태원사고 사상자 혐오·사고장면 공유 절대 자제 부탁"

북기기 0 171 0 0







한덕수 국무총리는 31일 '이태원 압사 참사'와 관련, "일부에서 인터넷과 SNS를 통해 사상자들을 혐오하는 발언이나 허위조작 정보, 자극적인 사고 장면을 공유하고 있다"며 "이런 행동은 절대 자제해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 총리는 이날 오전 9시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이태원 사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이같이 밝혔다.

또 한 총리는 "사망자 154명 중 1명을 제외하고 신원 확인이 마무리돼 이제는 장례 절차 등의 후속 조치가 본격적으로 이뤄져야 하는 시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가족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필요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지방에 거주하는 유가족에 대한 지원과 외국인 사망자 가족들의 입국 지원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 총리는 오늘 아침부터 합동분향소도 운영한다고 밝히면서 "서울시와 용산구는 합동분향소 운영과 사상사 지원 등 사고 수습에 박차를 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 총리는 "정부는 사고의 원인을 철저히 조사해 불행한 사고가 되풀이되지 않도록 필요한 제도 개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정부와 지자체, 관계기관, 의료기관은 함께 힘을 모아 마지막 순간까지 사고 수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