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박순호 세정 회장의 '남다른 이웃사랑' 돋보인다

북기기 0 134 0 0


아름다운 사회, 함께 하는 기업'이 있다. 박순호 세정 회장(사진)이 그 주인공이다. 그의 남다른 이웃돕기 사랑이 추운 겨울 한파를 녹이는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부산을 대표하는 패션기업 세정(회장 박순호)은 3일 오전 부산시청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과 성품 전달식을 가졌다.

세정은 이날 부산사랑의열매를 통해 성금과 성품 총 4억원을 부산시에 기탁했다. 3억2000만원 상당의 의류와 성금 8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세정 박 회장과 박형준 시장, 부산사랑의열매 최금식 회장이 참석했다.

전달된성금과 성품은 소외가정 아동·청소년과 독거노인 생활용품, 임신출산가정 육아용품 지원 등으로 쓰이게 된다. 성품은 부산사랑의열매를 통해 장애인과 노인복지시설, 노숙인 등 부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세정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설립된 이후 1999년부터 지금까지 25년째, 총 81억원 이상의 성금과 성품을 부산시에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박 회장은 "주위를 둘러보면 나보다 힘들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많이 있다. 외면하지 않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우리의 이웃과 함께 성장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세정은 지난달 20일에도 부산사랑의열매에 1억원 이상을 기부하며 기업 고액기부자 모임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한 바 있다. 지난달 19일에는 추운 겨울 외롭게 홀로 지내는 지역의 홀몸 어르신이나 소년소녀가장 등 저소득층가정 100가구에 쌀, 라면, 양말을 포함한 생필품을 금정구에 전달하기도 했다.

평소 나눔경영과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세정 박 회장은 부산지역 최초로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패션기업 최초로 세정나눔재단을 설립하는 등 같이 나누고 함께 성장해 지역의 발전에 힘쓰고자 노력하고 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