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서울·인천·경기·세종에 초미세먼지 위기경보 ‘관심’ 발령

북기기 0 115 0 0



6일 오전부터 서울과 인천, 경기, 세종에 초미세먼지 위기경보인 ‘관심’ 단계가 발령된다.

환경부는 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수도권(서울·인천·경기)과 세종에 초미세먼지 위기경보 ‘관심’ 단계를 발령한다고 5일 밝혔다.

수도권과 세종은 국외에서 유입된 미세먼지와 국내 발생 미세먼지가 대기 정체로 축적되면서 초미세먼지 일평균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 지역에서는 이날 오후 4시까지 초미세먼지 일평균 농도가 50㎍/㎥를 초과하기도 했다.

‘관심’ 단계 발령에 따라 수도권과 세종시는 오전 6시부터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해야 한다.

폐기물소각장 등 공공사업장을 포함한 비상저감조치 시행 지역에 위치한 미세먼지 다량배출 사업장에서는 조업시간 변경, 가동률 조정 또는 효율 개선 등의 조치가 시행된다. 건설공사장에서는 공사시간 변경‧조정, 방진덮개 씌우기 등 날림먼지 억제 조치를 하고, 특히 도심 내 도로 물청소를 강화한다.

또 초미세먼지 위기경보가 발령돼 있을 때 배출가스 5등급 차량은 운행이 중단되며, 이를 위반할 경우 과태료 10만원을 내야 한다.

한편 초미세먼지 위기 경보는 관심·주의·경계·심각 등 네 단계로 나뉜다. 관심 단계는 하루 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고, 다음날에도 같은 수준일 것으로 예상될 때 발령된다. 이는 대기환경지수상 ‘나쁨’ 이상 수준일 때 해당한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