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모내기 현장 찾은 윤석열 대통령, 이양기 타고 새참 먹고

북기기 0 109 0 0





최근 전국적으로 모내기가 한창인 가운데, 윤석열 대통령이 농촌 현장을 방문해 직접 이양기를 몰며 모를 심고 주민들과 새참을 함께했다. 

윤 대통령은 7일 오후 모내기가 한창인 충남 부여군 임천면 현장을 방문해 현장 농업인들을 격려했다고 이도운 대통령실 대변인이 서면브리핑을 통해 밝혔다. 

이 대변인은 "대통령의 쌀 생산현장 방문은 작년 10월 이후 두 번째로 국민 먹거리 생산을 위해 농업인을 격려하고, 농업·농촌의 구조 개선 및 스마트화를 통한 청년 진출 도모와 올해 수확기 쌀값 안정을 위한 정부의 정책 의지를 강조하고자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0002394793_002_20230607171901118.jpg?type=w647
▲  윤석열 대통령이 7일 충남 부여군 임천면 '꿈에영농조합법인'의 모내기 작업 현장을 방문한 가운데 현장을 찾은 마을주민들이 박수를 치고 있다.
ⓒ 대통령실 제공


 
이 대변인에 따르면, 윤 대통령이 등장하자 주민들이 대통령의 이름을 연호하며 환호했고, 대통령은 주민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환영에 보답했다고 한다.

먼저 윤 대통령은 도정 공장을 둘러보며 박정현 부여군수로부터 부여군 농업 현황과 가루쌀 재배 현황을 보고받았다. 이어 청년농부들의 가루쌀 모판 만들기 시연도 참관했는데, 이때 윤 대통령은 가루쌀 종자를 직접 만져보고 파종 시기 등을 꼼꼼히 물어보며 농촌의 새로운 성장 가능성에 큰 관심을 보였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