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이재명·이낙연 회동에 與 "혁신할 사람 없어보여" 비판

북기기 0 119 0 0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이낙연 민주당 전 대표의 회동이 이뤄진 가운데 국민의힘이 이를 두고 "현 대표와 전 대표 모두 민주당의 현주소를 전혀 자각하지 못하고 남탓만 한다"며 민주당을 혁신할 사람은 없어보인다고 지적했다.

장동혁 국민의힘 원내대변인은 29일 논평을 내고 "관심이 몰린 당권에 대해서는 허물 수 없는 벽만 확인했고, 윤석열 정부를 비판하는 일에는 손을 맞잡았다"며 "점잖은 표현을 썼지만 이재명 대표가 한 말의 요지는 '비명계는 당을 분열시키지 말고 자신과 친명계를 중심으로 뭉쳐야 한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장 대변인은 "한번 돌리기는 했지만 이낙연 전 대표가 한 말의 요지는 '민주당의 혁신을 위해 이 대표가 물러나야 하고 친명계와 개딸들은 수박 색출을 멈춰야 한다'는 것"이라며 "이렇듯 총선 승리와 당의 혁신 방안에 대해서는 한 침대에 누워 서로 다른 꿈을 꾸면서도, 윤석열 정부와 윤 대통령을 비난하는 데는 한 목소리를 냈다"고 질타했다.

이어 장 대변인은 "(이들은) 윤 대통령을 향해서는 '국민의 삶이나 국가의 미래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다'고 했는데 헛웃음만 나온다"며 "국민의 삶이나 국가의 미래를 내팽개치고 무책임한 선전선동에 몰두하는 것이 민주당 아닌가"라며 민주당을 겨냥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