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美공화, 하원의장 경선 점화…'바이든탄핵조사' 법사위원장 출마

북기기 0 138 0 0




미국 공화당 내 소수 강경파의 반란으로 자당 소속 케빈 매카시 전 하원의장이 해임된 가운데 하원 다수당인 공화당에서 차기 하원의장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움직임이 본격화하고 있다.

하원 법사위원장인 짐 조던 의원(오하이오)은 5일(현지시간) 기자들과 만나 '하원의장에 출마하느냐'는 질문에 "그렇다"면서 하원의장 도전을 공식화했다고 CNN 방송 등이 전했다.

그는 그러면서 스티브 스컬리스 공화당 하원 원내대표와 대화를 나눴다고 전했다.

조던 위원장과 스컬리스 원내대표 두 명은 당내에서 거론되는 여러 후보 중 하원의장 선출 가능성이 가장 높은 후보라고 인터넷 매체 악시오스가 전했다.

특히 이번 반란을 주도한 강경파 모임 '프리덤 코커스'의 창립 멤버였던 조던 위원장은 연초 하원의장 선거 때도 매카시 전 의장에 반대하는 강경파들의 지지를 받은 바 있다.

다만 당시 그는 매카시 전 의장을 지지하고 매카시 전 의장에게 한 표를 행사했다.

그는 법사위원장으로 바이든 대통령 차남 헌터 바이든 의혹 등을 파헤치는 데 집중했으며, 매카시 전 의장이 공식화한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하원 차원의 탄핵 조사도 진행하고 있다.

그는 하원에서 매카시 전 의장과 협력적으로 일했으나 강경파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하원의장에 적합한지에 대한 의문이 있을 수 있다고 악시오스는 전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