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민주당, '청년 비하' 현수막 논란 사과…당내 반응 싸늘

북기기 0 151 0 0

더불어민주당 총선기획단에서 기획한 현수막 문구가 '청년 비하' 논란이 확산하자 당 지도부가 사과하며 진화에 나섰다. 앞서 총선기획단 측이 부랴부랴 사과하며 수습에 나섰지만, '꼬리 자르기' 식 해명으로 문제를 더 키웠다는 비판이 나오면서다. 당내에서는 총선기획단을 비롯한 당 지도부를 향한 비판 여론이 높아지고 있다.

민주당 지도부는 20일 오전 '청년 비하' 논란이 불거진 현수막과 관련해 논란 사흘만 공식 사과 입장을 밝혔다. 조정식 사무총장은 "기획 의도가 어떠하더라도 국민과 당원이 보기에 불편했다면 명백한 잘못이다. 업체에 떠넘길 것이 아니라 당의 불찰"이라며 고개를 숙였다. 조 사무총장이 공식 사과에 나선 것은 주말 새 현수막 논란이 불거지며 일부 의원들이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등 당 지도부에 책임을 요구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민주당은 오는 23일로 예고됐던 '갤럭시 프로젝트' 소개 행사를 연기하며 프로젝트를 전면 재검토한다.

다만 조 사무총장은 총선기획단 측이 해명했던 '업체 잘못'도 언급했다. 그는 "논란이 된 현수막은 민주당의 '갤럭시 프로젝트'를 사전 홍보하기 위한 티저(관심끌기용)"라며 "광고는 외부 전문가의 파격적인 홍보 콘셉트를 담은 안이었는데 결과적으로 당에서 세심하게 살피지 못하고 진행했고, 주요 내용 비공개 등을 이유로 충분한 설명이 없는 과정에서 오해와 논란이 벌어졌다"라고 설명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