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이낙연 "김부겸·이재명 회동 실망… 창당 계속"

북기기 0 50 0 0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0일 이재명 대표와 김부겸 전 국무총리 오찬 회동 내용을 두고 "실망스럽다"며 신당 창당을 계속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 전 대표 측은 이날 오후 공지를 통해 "(회동 결과) 발표 내용만 보면 당이 변화할 것인지 진전이 전혀 없어 보인다"고 밝혔다.

이 전 대표는 전날 신당 창당 관련 질문이 주 내용인 것으로 알려진 <KBC 광주방송> 인터뷰를 "20일 이 대표와 김 총리와의 회동 결과를 보고 다시 판단하겠다"며 연기한 바 있다.

이 전 대표 측은 "실망스럽고 나로서는 해오던 일(신당 창당)을 계속할 것"이라고 했다. 다만 그는 "민주당에 연말까지 시간을 주겠다는 말은 아직 유효하다"고도 했다.

이 대표와 김 전 총리는 이날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식당에서 비공개 오찬 회동을 갖고 최근 당 내홍 관련 수습 방안과 차기 총선 전략 등 현안에 관해 논의했다.

권칠승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두 사람 오찬 직후 기자들과 만나 "오늘 김 전 총리가 이 대표에게 이 전 대표를 비롯한 많은 분들과 당 통합에 대해 충분한 대화를 나누고, 당 수습 방안도 찾아보길 바란다고 했다"고 전했다.

권 대변인에 따르면 이를 들은 이 대표는 "김 전 총리 말의 취지를 충분히 이해하고 다양한 의견을 더 수렴해나가겠다. 당의 단합과 총선을 위해서 (자신이) 산이든 물이든 건너지 못할 게 없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