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배현진 피습에…한동훈 "엄벌 해야" 이재명 "단호히 대응

북기기 0 43 0 0



 여야는 25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괴한에게 습격당하자 "절대로 일어나선 안 될 일"이라며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다.

국민의힘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날 배 의원이 입원한 순천향대학병원을 찾아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 될 일이 일어난 것이고 진상이 명확하게 밝혀져서 범인을 엄벌해야 한다"며 "국민의힘은 막연한 추측이나 분노로 국민들께서 걱정하고 불안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했다.

윤재옥 원내대표는 병문안을 마친 후 "우리 정치가 극단적으로 가면서 단초를 제공하는 것 같다. 정치가 이렇게 가선 안 된다는 하나의 경종을 울린 사건이라고 생각한다"며 "선거를 앞두고 후보자를 비롯해 선거와 관련해 일하는 모든 분의 안전 대책이 강화돼야 한다"고 말했다.

정희용 원내대변인은 구두논평을 통해 "어떤 이유에서든 우리 사회에서 폭력범죄는 근절되어야 한다"며 "가해자에 대한 철저한 수사와 단호한 대처를 촉구한다. 배 의원의 쾌유를 빈다"고 했다.

안철수 의원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정치권이 초래한, 전쟁과 정치를 구별하지 못하는 민주주의의 급격한 퇴보가 우리 모두를 망가뜨리고 있다"고 자성의 목소리를 냈다.

박수영 의원은 "잠이 오지 않을 정도로 마음이 아프다"고 했고, 태영호 의원은 "배 의원에 대한 정치테러는 대한민국 민주주의에 대한 중대한 도전"이라고 했다.

더불어민주당도 배 의원 피습 사건을 명백한 정치테러로 규정했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SNS를 통해 "믿을 수 없는 사건에 상처가 저릿해 온다. 어떠한 정치테러도 용납해선 안 된다"며 "철저하고 단호하게 대응해야 한다"며 "배 의원의 조속한 쾌유를 기도한다. 염려하실 가족들께도 마음 깊은 위로드린다"고 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