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워런 버핏은 이미 말했다 “비트코인 3만원에도 안 사”

북기기 0 54 0 0


미국의 한 금융 전문매체가 암호화폐 강세장에서 “세상 모든 물량의 비트코인을 25달러(약 3만3000원)에도 사지 않겠다”는 워런 버핏 버크셔해서웨이 회장의 과거 발언을 복기하며 투자 과열을 경고했다. 미국 암호화폐 시가총액 정보 사이트 코인마켓캡에서 공포와 탐욕 지수는 ‘극단적 탐욕’ 구간에 있다.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에 본사를 둔 금융 전문매체 ‘벤징가’는 7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시장이 포모(FOMO), 미래 가치에 대한 추정 속에서 흥분과 불확실성의 소용돌이에 있다”며 “가장 노련한 투자자 중 한 명인 버핏 회장은 암호화폐와 관련한 일관된 태도를 유지해 왔다. 그는 과거 ‘비트코인을 25달러에도 사지 않겠다’면서 ‘쥐약’으로 간주했다”고 지적했다.

버핏 회장은 암호화폐 시장의 하락장이던 2022년 4월 30일 버크셔 연례 주주총회에서 비트코인에 대한 주주의 질문에 “미국의 모든 농지 지분 1%를 250억 달러(약 33조3000억원)에 팔겠다면 이날 중으로 당장 수표를 끊어주겠다”며 “하지만 비트코인이라면 세상의 모든 물량을 25달러에 판다고 해도 사지 않겠다”고 답했다.

또 “비트코인은 생산적이지 않고, 내재가치가 전혀 없다. 농지는 식량을 재배할 수 있지만, 비트코인은 아무것도 생산하지 못한다”고 비판했다. 버핏 회장은 내재가치를 가진 자산 투자로 거액의 수익을 내 ‘가치 투자의 달인’으로 불린다. 비트코인을 외면하는 이유는 결국 투자 철학에 부합하지 않아서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