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하마스 대표단, 4일 카이로행..."일주일 협상 시한"

북기기 0 79 0 0





하마스가 현지 시간으로 4일 카이로에 대표단을 보내겠다며, 휴전 협상에 긍정적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마스가 협상장으로 돌아오기로 한 가운데 이스라엘이 하마스에 일주일의 협상 시한을 줬다는 보도도 나왔습니다.

취재 기자 연결합니다. 박영진 기자!

하마스 협상 대표단이 조만간 휴전협상이 진행 중인 카이로로 간다고요?

[기자]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가 현지 시간으로 4일 대표단을 카이로로 보낼 것이라며, 휴전 협상에도 긍정적인 입장이라고 밝혔습니다.

하마스는 오늘 발표한 성명에서 팔레스타인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식으로 가자지구 휴전 합의에 도달하려는 결연한 의지가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하마스는 지도부가 최근 받은 휴전 제안을 긍정적으로 검토했다는 입장과 함께 "같은 긍정적인 입장으로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카이로로 간다"고 덧붙였습니다.

하마스는 전날에도 성명에서 "최고 정치지도자인 이스마엘 하니예가 휴전 제안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스라엘이 하마스에 전달한 협상안에는 10주 휴전과 인질 33명 석방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이집트 카이로에선 이집트, 카타르, 미국 등이 하마스와 이스라엘을 상대로 휴전 협상을 중재하고 있는데요.

로이터에 따르면 윌리엄 번스 미국 CIA 국장도 협상을 위해 이집트 카이로에 도착했습니다.

[앵커]
이런 가운데 이스라엘이 하마스에 일주일의 휴전 협상 시한을 줬다는 보도가 나왔다고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