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4년전 '아웃사이더' 때처럼…공격으로 점철된 트럼프 출정연설

비트팟 0 413 0 0







재임중 성과 자찬하고 '민주당·가짜뉴스·기득권' 향해선 날선 공격

美언론 "4년 전과 메시지 다르지 않아…새 대선도전에 메시지 똑같아"

트럼프, 2020 재선도전 공식 선언(올랜도 AFP=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8일(현지시간) 오후 재선 출정식장인 플로리다주(州) 올랜도 암웨이센터에서 연설하고 있다. bulls@yna.co.kr

(서울=연합뉴스) 고미혜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18일(현지시간) 재선 출정식 연설은 자신의 재임 기간 경제 성과를 과시하고 기성 언론과 기득권 정치, 라이벌 민주당을 공격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자극적이고 선동적인 언어로 청중을 열광케 한 76분간의 연설은 '아웃사이더'였던 트럼프 대통령이 대권에 도전했던 2016년 대선 당시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고 미국 언론들은 평가했다. 

이날 저녁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암웨이센터에서 출정식을 가진 트럼프 대통령은 행사장을 가득 메운 2만여 명의 지지자들 앞에서 '가짜뉴스'를 향한 공격으로 포문을 열었다.

트럼프 대통령이 "청중석에 자리가 서너 개라도 비면 가짜뉴스들은 행사장이 다 차지 않았다고 보도할 것"이라고 말하자 청중은 '진실을 전하라'고 외치며 언론을 향해 야유했다.

그는 자신이 집권 첫날부터 "가짜뉴스 언론"과 "불법 마녀사냥"으로 괴롭힘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4년 전 아웃사이더 기업가는 기득권 중의 기득권인 대통령이 됐고, 경쟁 후보도 바뀌었지만 트럼프 대통령의 공격 대상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트럼프 대통령은 연설 중 상당한 시간을 할애해 2016년 민주당 대선 후보였던 힐러리 클린턴 전 국무장관을 공격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