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이슈
이슈

제네시스, 美럭셔리카 축제 참가..‘민트 콘셉트’선보여

보헤미안 0 512 0 0

현대자동차(005380)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에서 지난 14~18일(현지시각) 열린 럭셔리카 축제 ‘몬터레이 카 위크 2019’에 제네시스의 콘셉트카 ‘민트 콘셉트’를 전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몬터레이 카 위크는 매년 8월마다 열리는 자동차 전시회로 세계적인 럭셔리카와 클래식카가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다. 클래식카와 항공기 등이 전시되는 ‘맥콜 모터웍스 리바이벌, 최고의 클래식카를 뽑는 경연 대회인 ’페블비치 콩쿠르 드 엘레강스’ 등으로 구성된다.

현대차는 민트 콘셉트를 페블비치 콩쿠르 드 엘레강스에 선보였다. 미국 시장뿐만 아니라 전 세계 럭셔리카 마켓을 대상으로 고급 브랜드로서의 이미지와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민트 콘셉트는 지난 3월 열린 뉴욕 모터쇼에서 공개된 전기차 기반의 콘셉트카다. 도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능과 주행성을 특징으로 한다. 차명인 민트는 ‘멋지고 세련된’ ‘완벽한 상태’ 등을 의미하며 ‘작지만 스타일리쉬하고 도시 안에서의 이동에 최적화된 씨티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외관의 뻗어나가는 듯한 앞면과 뒷면의 쿼드 램프는 민트 콘셉트만의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특유의 크레스트 그릴은 전기차 배터리의 냉각 기능을 위한 개방감을 부여했다. 실내 공간은 한국의 전통적 디자인과 유럽의 가구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다.

제네시스는 이번 행사 기간동안 민트 콘셉트를 비롯해 G70, G80 스포츠, G90 등 주요 차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마련했다. 또 ‘제네시스 홈’이라는 공간을 마련해 전 세계 주요 미디어를 대상으로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과 미래 디자인 방향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몬터레이 카 위크는 글로벌 럭셔리 마켓에 접근할 수 있는 가장 영향력 있는 행사 중 하나”라며 “전 세계 명차들이 모이는 이 곳에서 ‘민트 콘셉트’를 선보일 기회를 얻어 매우 영광”이라고 말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