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유머
유머

신뢰는 받고 있지만, '국대 잠정 퇴출' 황의조 노리치 4경기 연속 '무득점'

북기기 0 24 0 0



 황의조(31, 노리치 시티)가 데이비드 와그너 감독 신뢰를 받고 있다. 햄스트링 부상 회복 이후에 꾸준히 기회를 받고 있다. 하지만 4경기 연속 득점포를 가동하지 못하며 주춤하다. 직전 라운드에선 선발 이후 일찍 벤치로 돌아오기도 했다.

황의조 소속팀 노리치 시티는 2일(한국시간) 영국 노리치에 위치한 홈 구장 캐로드에서 열린 사우샘프턴과 2023-24시즌 잉글랜드 풋볼리그 챔피언십(2부리그) 26라운드에서 1-1로 비겼다.

황의조는 이날 최전방 공격수로 출전했다. 선발로 뛰며 사우샘프턴 골망을 조준했지만 이렇다 할 결과를 만들어내진 못했다. 66분 동안 뛴 끝에 조쉬 사르겐트와 교체돼 노리치 시티 벤치로 돌아왔다.

황의조는 풋볼리그 18라운드 왓포드전 이후 훈련 중 햄스트링을 다쳤다. 왓포드전에서 골 맛을 보며 활약했지만 부상으로 주춤했다. 햄스트링 부상에 4경기 동안 뛰지 못하며 회복에 전념했고 24라운드 허더스필드전에 돌아왔다.

허더스필드전에서 명단에 들었지만 선발은 아니었다. 정규 시간 종료 16분을 남겨둔 상황에 애쉬 반즈와 교체로 그라운드에 들어왔다. 노리치 시티는 전반과 후반에 멀티골을 끝까지 지켜 허더스필드를 2-0으로 제압했고 5경기 무패를 달렸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