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유머
유머

'제2의 제라드'라며...'1,000억' MF, 부진에 이어 부상 불운까지

북기기 0 29 0 0



도미니크 소보슬라이에겐 영 안 풀리는 올 시즌이다.

리버풀은 2일 오전 5시(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열린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20라운드에서 뉴캐슬 유나이티드에 4-2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 승리로 리버풀은 승점 45점으로 1위에, 뉴캐슬은 승점 29점으로 9위를 유지했다.

리버풀이 전체적인 주도권을 쥐고 공격을 전개한 전반전이었다. 전반 11분, 모하메드 살라와 다르윈 누녜스가 연계 플레이로 상대 수비진을 뚫어냈고 누녜스의 슈팅까지 이어졌으나 마르틴 두브라브카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또한 전반 17분, 누녜스의 패스를 받은 루이스 디아스가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으나 누녜스의 위치가 오프사이드였다는 판정과 함께 취소되기도 했다.

뉴캐슬도 간헐적으로 공격을 시도했다. 전반 36분, 우측면에서 공을 받은 앤서니 고든이 페널티 박스 안으로 크로스를 올렸고 댄 번이 헤더로 리버풀의 골망을 흔들었으나 알렉산더 이삭의 오프사이드로 취소됐다. 그렇게 전반은 0-0 균형을 유지한 채 종료됐다.

후반 초반부터 리버풀이 선제골을 터뜨렸다. 후반 4분, 디아스의 패스를 받은 누녜스가 땅볼 크로스를 올렸고 살라가 이를 밀어 넣으며 1-0 스코어를 만들었다. 이후 누녜스가 여러 차례 득점 기회를 맞이하기도 했으나 모두 골키퍼 선방으로 저지됐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