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묀헨글라드바흐 VS 도르트문트

Sadthingnothing 0 685 0 0

묀헨글라드바흐는 시즌 후반부 부진으로 인해 지난 시즌 9위에 머물렀다. 상위권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득점력이 좀 더 올라가야 하는 상황이었고, 올 여름 센터백 베스터가르드를 판 돈으로 니스에서 스트라이커 플레아를 과감히 영입했다. 플레아는 현재까지 맹활약하며 팀내 득점 1위, 돈값을 확실히 해내고 있다. 베스터가르드의 빈 자리는 지난 시즌 성장한 니코 엘베디로 잘 채우고 있다. 33라운드 현재 16승 7무 10패로 평범한 흐름이다. 스트라이커 라스 스틴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도르트문트는 감독도 자주 바뀌고, 로스터 변경도 자주 있어 경기력 유지가 쉽지 않았다. 지난 시즌 4위를 기록했고, 니스 감독을 맡았던 루시엔 파브르가 올 여름 새롭게 부임했다. 올 여름에도 야몰렌코와 슈얼레, 소크라테스, 그리고 메리노와 카스트로 등 공격진과 미드필드진 주전 다수가 팀을 떠났다. 대신 마인츠의 압두 디알로, 브레멘의 중앙 미드필더 토마스 딜레이니, 그리고 중국리그의 악셀 비첼 등을 영입하며 중원과 수비진 보강에 성공했다. 리그 32라운드 현재 21승 7무 4패로 최근 흐름이 최상이라 보긴 어렵다. 주전 풀백 하키미가 시즌아웃됐다. 핵심 윙포워드 마르코 로이스가 징계로부터 복귀한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도르트문트가 홈에서 2-1로 승리했다. 도르트문트는 묀헨글라드바흐 사대로 7연승 중이고, 묀헨이 홈에서 매우 강팀임에도 빠른 역습 전개로 늘 우위를 점하고 있다. 묀헨글라드바흐는 최근 홈 7경기에서 3무 4패로 승리가 없고, 그간 잘 유지해왔던 수비조직력이 크게 흔들리고 있기 때문에 도르트문트의 화력을 감당하기 쉽지않을 것. 도르트문트는 비록 2위 가능성은 높은 상황이지만, 여전히 승리를 거뒀을 때 우승가능성이 조금이라도 남아있기 때문에 동기부여는 충분한 상황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