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키에보 베로나 VS 삼프도리아]

Sadthingnothing 0 730 0 0

키에보 베로나는 인테르 원정에서 0-2로 무릎을 꿇고 3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강등이 확정된 직후 라치오를 침몰시키며 고춧가루 부대로 변신하는 듯 했으나, 상승세를 이어가는데 실패하고 만 상황. 19위 프로시노네와 승점 9점 차로 탈꼴찌마저 불가능해진 상태인 만큼 이번 홈경기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부호가 남는다. 그래도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임을 감안하면 지난 원정경기보다는 나아진 모습이 기대된다. MF 디우세가 복귀 예정인 반면 MF 리고니는 징계로 결장한다는 소식. 요근래 주력 라인업에 큰 변동은 없을 전망이다. 삼프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1무 2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다.


삼프도리아는 엠폴리와의 홈경기에서 1-2로 무릎을 꿇고 4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현재 순위 9위, 6위 AC밀란과 승점 13점 차로 이미 유로파리그 진출이 좌절된 상황. 동기부여가 크게 떨어진 채로 원정길에 오른 만큼 무승 탈출이 가능할지 의문부호가 남는다. 그래도 노장 에이스 FW 콸리아렐라(26골 8도움)의 폼은 변함없이 좋다는 평가. 최근 5경기 5골을 몰아치며 2위 사파타(22골)와의 격차를 4골로 벌려둔 상태다. 득점왕 굳히기를 위해 이번 주말에도 의욕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된다. 아무래도 결정력 면에선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MF 바레토, DF 콜리가 부상 및 징계로부터 복귀 예정인 반면 DF 무루는 추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는 소식. DF 타바레스가 왼쪽 수비를 책임질 수 있어 큰 손실은 없을 전망이다. 키에보 원정에선 2013-14 시즌에 거둔 1-0 승이 가장 최근의 승리다.


# 주요 결장자

키에보: MF 자케리니(★★★★☆/부상), 리고니(★★★★☆/징계), DF 로세티니(★★★★☆/부상), 스켈로토(★★★☆☆/부상), GK 소렌티노(★★★★☆/부상).

삼프: DF 안데르센(★★★★☆/부상), 무루(★★★★☆/부상).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