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AC밀란 VS 프로시노네]

Sadthingnothing 0 675 0 0

AC밀란은 피오렌티나 원정에서 1-0 진땀승을 거두고 토리노전 패배(0-2) 직후 2연승을 질주했다. 현재 순위 6위, 4위 아탈란타와 승점 3점 차로 아직 챔스 진출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는 상황. 5위 로마가 토요일 경기에서 사수올로와 비긴데다, 아탈란타가 유벤투스 원정길에 오른 상태인 만큼 이번 홈경기 승리 시 막판 뒤집기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전망이다. 배수의 진을 치고 승점 3점 사냥에 나서는 밑그림이 그려진다. MF 파케타가 여전히 징계 중인 반면 MF 빌리아는 경미한 부상에서 회복했다는 소식. 다른 무엇보다 한 동안 슬럼프에 시달리던 에이스 MF 수소(6골 10도움)가 부활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주포 FW 피옹테크(리그 21골)가 6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침묵 중이긴 하지만, 수소가 이대로 상승세를 이어갈 경우 자연스레 득점 기회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시노네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1승 2무로 우위를 나타내고 있다.


프로시노네는 홈에서 우디네세에게 1-3으로 무릎을 꿇고 5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강등이 확정된 직후 부담없이 공세적인 경기운영을 펼치고는 있으나, 수비불안과 함께 무승행진을 거듭 중인 상황. 이번 밀란 원정에서도 고춧가루를 뿌릴 수 있을지 의문부호가 남는다. 의미없는 원정경기인 만큼 FW 피나몬티를 비롯한 젊은 유망주들에게 기회를 부여할 가능성도 낮지 않아 보인다. 기존 부상자들 공백은 여전한 반면 GK 스포르티엘로는 징계를 마치고 복귀한다는 소식. 밀란 원정에선 2015-16 시즌 3-3 무승부 외엔 2000년대 들어 공식 맞대결을 펼친 바가 없다. 


# 주요 결장자

밀란: MF 보나벤투라(★★★★☆/부상), 파케타(★★★★☆/징계), 몬톨리보(★★★☆☆/부상), DF 칼라브리아(★★★★☆/부상), 스트리니치(★★★☆☆/부상).

프로시노네: MF 고리(★★★☆☆/부상), 비비아니(★★★☆☆/부상), DF 살라몬(★★★★☆/부상).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