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6월17일 MLB분석 마이애미VS피츠버그

보헤미안 0 858 0 0

마이애미

알칸타라는 직전 경기였던 세인트루이스 전에서 5이닝동안 4피안타 4볼넷을 내주고 4실점하며 시즌 6패째를 당했습니다. 자책점은 1점뿐이였지만, 수비실책이 동반되며 4실점했습니다. 그래도 최근 투구내용은 괜찮은 편입니다. 뉴욕메츠전에서는 완봉승을 거두기도 했고 밀워키 강타선을 맞아 7이닝 5피안타 1실점의 호투를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5경기 평균자책점은 1.69밖에 되지 않습니다.

피츠버그 

크리스아처는 직전 경기였던 애틀랜타 원정에서 6이닝동안 무려 5개의 피홈런을 허용하며 7실점 시즌 6패째를 당했습니다. 주자가 없을때에도 셋 포지션을 유지하며 제구는 나아진 모습이지만 구위하락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올 시즌 59.2이닝을 소화하며 무려 16개의 피홈런을 허용하며 고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8경기 연속 피홈런을 허용하고 있으며 마이애미를 상대로는 지난 시즌 두번 상대해 모두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며 무난한 투구내용을 보여주었습니다.

 

최종 정리

이번경기는 피츠버그의 승리가 유력합니다. 피츠버그 선발 아처는 올 시즌 많은 피홈런 때문에 고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타선이 약한 마이애미를 상대로 한다면 좀 더 편안한 가운데 피칭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이애미 선발 알칸타라의 최근 투구내용이 괜찮은 편이기는 하지만 여전히 제구가 불안해 신뢰하기 어려운 투수입니다.

 

결론, 피츠버그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