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6월25일 MLB 분석 애리조나vsLA다저스

보헤미안 0 648 0 0

애리조나


애리조나는 연장승부끝에 샌프란시스코를 재압하며 7연패에서 탈출을 하였다.
연패를 끊어내기는 하였지만 애리조나는 여전히 팀타선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하였다.
특히 애리조나는 연패 기간동안 타율은 .262를 기록하였지만 득점권에서의
부진한 모습이 계속해서 이어졌다.
불팬진 또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는점을 감안한다면 애리조나로서는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최근 브래들리와 히라노가 좋지 못한 상황이기에 아무래도 타격 부분에서의 지원이 없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애리조나는 연패를 탈출한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여전히 마르테의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인만큼 아무래도 1.2번 타순에서의 약점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점도 애리조나에게는 약점이 될수있는 부분이다.
이번 경기 선발은 잭 그레인키가 나선다.
이번시즌 16경기 8승3패 2.91의 방어율을 기록중이다.
앞선 콜로라도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5실점으로 패전을 기록하였다.
11개의 피안타를 허용하였음에도 7이닝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최근 경기들의 투구내용이 나쁘지 않았다는점은 그레인키에게도 기대해볼만한 부분이다.
다만 좋은 모습을 보이던 홈 경기력이 최근 2경기 연속 다소 부진한 흐름을 보였다는점은 이번 경기에서 부담이 될만한 부분이다.
LA다저스를 상대로는 이번시즌 원정경기에서 3.2이닝 7실점으로 패전을 기록하였는데 그래도 다저스를 나온 이후 홈 경기에서만큼은 다저스를 상대로 매우 강한 모습을 보였다는점은 기대를 가질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벨린져와 피더슨 터너에게 약한 모습을 보였는데 그나마 가장 큰 약점을 보인 시거가 현제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다.
마틴과 먼시 테일러에게 강점을 보인부분은 충분히 호투로 이어질수있겠다.

LA다저스


LA다저스는 3차전 스미스의 끝내기 홈런으로 승리를 거두었다.
2개의 홈런이 득점의 전부였다는점은 아쉽다.
하지만 다저스는 4경기 연속 끝내기 승리를 거두었고 3경기에서 신인들이 끝내기를 만들어내는 상승세의 분위기를 보여주었다는점은 기대해볼만한 부분이다.
다만 바에즈와 잰슨이 연투인 상황이라는점은 다저스에게도 불안 요소가 될수있는 부분이다.
불팬진이 불안감을 보이는 가운데 타선의힘으로 승리를 끌어냈다는점은 원정경기에 나서는 다저스인만큼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결국 타선 부분에서 현제 보여주고있는 홈런 페이스를 얼마나 이어갈수 있을지가 관건이 될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 선발은 클레이턴 커쇼가 나선다.
이번시즌 12경기 7승1패 2.85의 방어율을 기록중이다.
지난 샌프란시스코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으로 호투를 보이며 승리투수가 되었다.
최근 꾸준하게 좋은 호투를 보여주고있는 커쇼로서는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
다만 커쇼가 원정경기에서는 이번시즌 4경기 모두 퀄리티스타트를 거두고도 단 1승에 그치는 승운이 없다는점이 문제가 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애리조나를 상대로는 매우 강한 모습을 보였는데 최근 10경기에서 8경기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였고 7승1패 2.73의 방어율로 매우 강한 모습을 보였다.
다만 애리조나 원정경기에서는 연승을 기록하지 못하고있는 상황이고 이번시즌 맞대결은 처음이라는점이 커쇼에게도 약점이 될수 있을만한 부분이다.
에스코바와 플로레스에게 약한 모습을 보였는데 아메드와 페랄타 마르테에게 어느정도 강한 모습을 보인점은 실점을 줄여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LA다저스의 승을 추천 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