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6월25일 MLB 분석 시카고WVS보스턴

보헤미안 0 648 0 0

시카고W

지올리토는 직전 경기였던 시카고 컵스 원정에서 4.1이닝 동안 3개의 피홈런 포함 7피안타 3볼넷을 내어주며 6실점으로 시즌 2패째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10경기 연속 3실점 이하 투구를 해오다가 오랜만에 부진한 투구를 하게 된 것입니다. 올 시즌 싱커의 구사율을 줄이고 포심을 많이 구사하며 제구가 더욱 정교해졌습니다. 주무기인 체인지업을 잘 활용하며 최근 인상적인 투구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보스턴을 상대로는 시즌 초반 상대하며 5이닝 1피홈런 포함 7피안타 3실점 한 바 있습니다.


보스턴

로드리게스는 직전 경기였던 미네소타 원정에서 피홈런 2개와 피안타 8개를 허용하였습니다. 비록 4실점을 했지만 7이닝을 소화하며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최근 두 경기 연속 7이닝 투구인데 불펜이 약화된 팀 사정을 고려한다면 긴 이닝을 소화해주는 것은 분명 팀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화이트삭스를 상대로는 원정에서 한 차례 선발로 나서 6이닝 6피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투수가 되기도 했습니다.원정에 비해 홈에서 좀 더 좋은 투구를 하고 있는 투수입니다.

 

최종정리

보스턴은 전날 벌어졌던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선발 포셀로가 6이닝 5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했습니다. 타선은 상대 선발 스트로맨의 호투에 막히며 1-6으로 패배하고 토론토와의 홈 3연전을 1승 2패로 마무리 했습니다. 화이트삭스는 전날 벌어졌던 텍사스 원정에서 선발 노바가 6이닝 5실점으로 부진한 투구를 하며 4-7로 패배하고 텍사스 원정 3연전을 1승 2패째로 마무리 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화이트삭스의 승리를 노려볼만 합니다. 화이트삭스의 선발 지올리토는 직전 경기에서 피홈런 3개를 허용하며 고전하기는 했지만 올 시즌 눈부신 피칭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포심과 체인지업 조합이 위력을 발휘하고 있는데 직전 경기에서도 피홈런 때문에 실점이 많기는 했으나 삼진을 9개나 잡아내는 등 구위가 대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보스턴을 상대로 나름대로 호투했던 기록도 있습니다. 물론 보스턴 선발 로드리게스가 홈에서 좋은 투구를 하는 편이지만 화이트삭스 타선이 최근 좌투 상대로 비교적 좋은 공격을 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야 할 것입니다. 거기에 로드리게스는 최근 두 경기 7이닝 투구를 하기도 했지만 비교적 볼이 많은 투수라이닝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투수이기도 합니다. 불펜이 불안한 보스턴임을 고려한다면 경기 후반 또 다시 경기를 어렵게 이어나갈 수도 있습니다.

결론, 시카고W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