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배구
스포츠분석

7월12일 남자배구분석 이란 vs 폴란드

보헤미안 0 1065 0 0

☞ 이란 ☜

이란 은 지난 달 30일 마지막 네이션스 리그 경기를 치뤘다. 미국에게 0-3으로 패했는데, 이미 진출이 확정 되었기 때문에 100%를 쏟아부었던 경기는 아니었다. 주전급 선수들이 결장했고, 아무래도 로테이션으로 나오는 선수도 많았기에 질수밖에 없는 경기 였고 역시 가장 큰 공백은 좋은 아포짓이 없다는 점이었다. 대부분의 공격 포인트가 레프트에서 나왔고 아포짓의 공격 성공률 이 44%에 머물 렀기 때문에 아무 래도 따라 잡는데 한계가 있었다.


☞ 폴란드 ☜

폴란드는 지난 경기에서 우승후보 브라질 을 꺾는 파란을 일으켰다. 3-2의 승리 였다. 전체적으로 타이트 하게 진행된 경기였지만 폴란드 가 브라질에 비해서 모든 면에서 약간씩 앞섰다. 지난 경기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블로킹 이었다. 브라질이 수많은 레프트 자원들을 가지고도 폴란드의 블로킹을 뚫지 못했다. 그리고 브라질의 아포짓 월라스 데 수자가 최고의 활약을 했지만 공격 성공률이 50%에 미치지 못 했을 정도로 폴란드의 높이가 좋았다. 그리고 지난 경기는 양팀 합쳐서 무려 95개의 디그가 나올 정도로 수비력이 대단한 경기였다. 폴란드는 현 상황에서는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중 하나다.

☞ 결론 ☜

전 경기에서 풀세트 를 갔기 때문에 체력적인 면이 걱정 되긴 하지만 현재의 높이와 수비력 이라면 그다지 큰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이진 않는다. 폴란드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 된다. 체력적 인 부분 때문에 배당이 지금처럼 나온 것 으로 보이기 때문에 역시 나 역배당에 메리트가 있다.  물론 소액으로 가는 걸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폴란드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