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7월23일 MLB분석 탬파베이 VS 보스턴

보헤미안 0 752 0 0

탬파베이

탬파베이 이번 경기 잘렌 빅스가 선발로 등판합니다. 잘렌 빅스는 시즌 첫 선발로 등판하게 되는데, 지난 시즌부터 주로 오프너를 두고 롱맨으로 나서기도 했으나 이번 경기는 시즌 처음으로 선발 등판하는 경기입니다. 직전 경기였던 뉴욕 양키스와의 경기에서는 3.1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2피안타 1실점의 호투를 했습니다. 주로 3~4이닝을 소화하며 투구수 45~80개 정도를 소화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난 시즌 보스턴을 상대로는 두 경기 롱맨으로 나서 나이닝 1피안타 무실점, 5.1이닝 7피안타 3실점 투구를 하며 두 경기 모두 승리투수가 된 바 있습니다. 원정에 비해 홈에서 실점이 조금 더 많은 상황이기도 합니다.


보스턴

보스턴의 이번 경기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가 선발 투수로 등판합니다. 로드리게스는 직전 경기였던 토론토와의 홈 경기에서 6.1이닝동안 2피홈런 포함 3피안타 3볼넷을 내주고 2실점하며 시즌 11승째를 따냈습니다. 최근 네 경기 연속 2실점 이하 투구를 하며 안정감 있는 피칭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다만 탬파베이를 상대로는 다소 고전하는 편이었습니다. 지난 시즌 한 차례 선발로 등판해 3.2이닝 3실점 투구를 했으며, 올 시즌에도 두 번 선발로 나서 원정에서 5.1이닝 1피홈런 포함 7피안타 4실점, 홈에서 5.2이닝동안 2피홈런 포함 7피안타 4실점하며 아쉬운 투구 내용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탬파베이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탬파베이 선발 잘렌 빅스는 올 시즌 처음으로 선발 등판하지만 올시즌 롱맨으로 나서며 안정된 투구를 했었습니다. 선발 등판이라는 변수가 있기는 하지만 전반적으로 올 시즌 투구 내용이 좋으며, 지난 시즌 보스턴을 상대로도 두 경기 롱맨으로 나서 모두 승리투수가 되는등 상대전에서도 좋은 투구를 했던 기록이 있습니다. 반면 보스턴 선발 로드리게스는 최근 좋은 투구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원정에서 비교적 부진한 투구를 하는 편이고, 데뷔 이래 탬파베이 타선에는 고전했던 기록이 있습니다. 탬따베이전에서는 피홈런도 많고 경기도 잘 안풀리는 편입니다. 탬파베이 타선이 최근 침묵하고 있기는 하지만 전날 연패를 끊어낸 것이 도움이 될 것이며, 탬파베이의 승리를 추천합니다.

결론, 탬파베이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