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7월23일 MLB분석 워싱턴 VS 콜로라도

보헤미안 0 824 0 0

워싱턴

최근 몸 10경기 팀 타율 0.284로 홈에서 타격감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홈 15경기 연속 홈런으로 27개를 몰아치고 있습니다. 홈 이점을 잘 살린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파워있는 타격으로 충분히 상대를 압박할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입니다. 불펜진은 5경기 ERA 7.63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도 하비 게라와 카일 맥고원이 실점을 했습니다. 맷 그레이스까지 고전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션 두리들(후반기 ERA 0.00 2세이브)과 도니 심, 로드니 등이 안정적인 활약을 필치며 실점을 줄이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에릭 페드가 선발로 등판합니다. 올 시즌 12경기 1승 1패 ERA 3.50을 기록 중입니다. 46.1이닝을 소화하며 42피안타 6피홈런으로 피안타를 줄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물론 종종 제구에서 흔들리며 볼넷을 내주는 경우가 많지만 직전 경기에서 6이닝 1실점 무볼넷으로 준수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제구 안정을 취한다면 호투를 쉽게 할 수 있는 경기가 될 것입니다.


콜로라도

에러 나도, 블랙먼, 맥맨 등이 후반기 2할 초중반을 겨우 때려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부진했던 마크 레놀즈를 DFA 했습니다. 타선의 반전을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빈자리는 모두 투수로 채웠습니다. 원정에서 10경기 팀 타율 0.198로 산을 내려오면 약한 모습을 보이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고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불펜진은 5경기 ERA 7.97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웨이드 데이비스(후반기 4경기 ERA 8.10)를 중심으로 맥키, 채드 베티스 등이 부진한 피칭을 필치고 있습니다. 직전 경기에서도 스캇 오버그가 1이닝 2실점을 했습니다. 경기 후반을 어렵게 풀어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 피터 램버트가 선발로 등판합니다. 올 시즌 7경기 2승 1패 ERA 6.06을 기록 중에 있습니다. 직전 경기 QS 피칭을 함으로써 서서히 빅리그에 적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피홈런에서 큰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올 시즌 출전한 7경기 35.2이닝 동안 9피홈런을 내주기도 했습니다. 직전 경기 제외 5경기 연속 피홈런으로 불안한 커맨드를 보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최근 홈에서 좀런을 많이 기록하고 있는 워싱턴을 상대로 고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정리

양 팀 모두 투타가 꾸준한 활약을 펼치지 못하며 연승이 거의 없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워싱턴은 타선이 홈에서만큼은 강력한 힘을 보여주며 홈런을 때려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커맨드 불안을 겪는 램버트를 상대로 홈런쇼를 펼치며 초반부터 점수를 벌릴 것입니다. 여기에 원정에서 약한 콜로라도 타선을 상대로한 페드의 호투까지 더해지며 워싱턴이 어렵지 않게 승리를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결론, 워싱턴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