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8월14일 MLB 분석 토론토 VS 텍사스

보헤미안 0 8 0 0

토론토

토론토의 선발 투수로 토마스 패던이 등판합니다. 패넌은 직전 경기였던 양키스와의 홈 경기에서 2.1이닝 동안 2피홈런 포함 6피안타 7실점하며 시즌 5패를 당했습니다. 후반기들어 선발로테이션에 포함된 이후 네 경기중 3경기에서 4실점 이상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난 시즌 데뷔해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종종 인상적인 투구를 하기도 했었지만 올 시즌에는 부진한 투구가 너무 많은 상황입니다. 텍사스를 상대로도 올 시즌 한 차례 원정에서 선발로 나시 2.1이닝 동안 피움런 1개포함 5피안타 3볼넷 7실점 투구를 했습니다. 구위도 그리 인상적이지 못하고 뜬공 유형의 투수라 피홈런이 많은 편입니다. 그나마 홈에서는 조금 나은 투구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텍사스

텍사스의 랜스 린이 이번 경기 선발 투수로 등판합니다. 랜스 린은 직전 경기였던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7이닝 동안 1피홈런 포함 4피안타 3볼넷 2실점의 호투를 했지만, 팀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하며 시즌 7패째를 당했습니다. 최근 세 경기에서 모두 1자책 투구를 하며 잠시 주춤했던 모습에서 벗어나 다시 호투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패스트볼에 대한 의존도가 큰 편이지만 간간이 던지는 슬라이더와 커브가 예년보다 날카롭게 들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상황에 따라 변화구 활용도를 높인 것이 올 시즌 호투하고 있는 원동력이 되기도 했습니다. 토론토를 상대로는 비교적 고전했었는데 올 시즌에도 홈에서 한 차례 선발로 나서 6이닝 동안 8피안타 5볼넷을 내주며 5실점한 바 있습니다. 지난 시즌에도 3경기 선발로 나서 7.71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할 정도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종정리

이번 경기는 텍사스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텍사스 선발 랜스 린은 한동안 주춤했지만 최근 들어 다시 안정감 있는 피칭을 하고 있습니다. 전날 토론토 타자들이 맹타를 휘두르기는 했지만 한 경기에서 너무 많은 득점을 올렸습니다. 야구에서 이 정도 득점을 올린 팀은 다음날 부진할 가능성이 큽니다. 랜스 린의 구위를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반면 토론토 선발 패넌의 경우 몸에서는 홈에서는 나은 편이지만 전형적인 뜬공 유형의 투수로 피홈런도 많은 모습이고, 올 시즌 부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날의 패배를 만회하기 위해 텍사스 타선이 집중력을 발휘한다면 반대로 텍사스의 대승을 노려 볼 만합니다. 텍사스의 승리를 추천합니다.

결론, 텍사스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888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